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환경녹색운동본부 홍보대사 위촉, 생활형 녹색운동 동참해요

나눔 그리고 기부/나눔이야기

by 하얀잉크 2013. 1. 22. 07:00

본문

하얀잉크,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 위촉

 

지난 연말로 기억합니다. 친환경녹색운동본부에서 온라인을 통한 친환경녹색운동에 참여의사를 물어와서 흔쾌히 동참의사를 밝혔습니다. 그 뒤 홍보대사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며칠 전 위촉장이 택배로 도착했습니다.

 

 

 

 

 

택배 박스에 들어있는 것은 위촉장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빈혈에 좋다는 연근차와 포토머그컵 무료제작 상품권~

 

 

 

 

생활 속 작은 환경실천 For Green 운동의 2013년 100대 홍보대사로 위촉한다는 위촉장과 푸른지구 가꾸기에 동참하겠다는 다짐서약서입니다. ^^

덜컥 이런 것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그리고 우리가족의 머그컵~

아이들 사진을 보냈더니 이렇게 예쁘게 제작해 주셨습니다. 별 건 아니지만 아이들이 무척 좋아라 합니다. 자신들의 얼굴이 컵에 새겨져 있으니 아이들로서 그럴 수 밖에요. 서로 갖겠다고 아우성입니다 ^^

 

 

 

2013년 새로운 공익 프로젝트

 

사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운이 좋게도 꾸준히 공익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습니다.

2010년에는 고용노동부의 사회적기업 청년블로그로 2011년에는 굿네이버스의 좋은이웃 블로거로 활동했구요. 지난해에는 베네핏 매거진의 웹에디터로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 새해를 시작하며 친환경녹색운동본부의 홍보대사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녹색운동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도 함께해 주실거죠?

종이컵 대신 머그컵을 사용하는 것도 친환경녹색운동의 일환인데요. 이웃분들 중에서 저처럼 포토머그컵을 제작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저에게 살짝 알려주세요. 무료제작 상품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배송비가 별도이지만 1+1으로 2만원 상당의 상품권입니다.

 

 

 

친환경녹색운동본부란?

 

 

사실 친환경녹색운동본부는 어떤 활동을 하는 곳일까요?

명칭에서 느껴지듯이 생활 속 작은 환경실천 For Green 운동을 목표로 활동하는 곳입니다.

 

이러한 캠페인은 사람들의 참여가 필요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블로거와 온라인카페를 홍보대사로 선정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실천방법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우리 생활 속에서 어떤 것이 있을까요?

 

우리 생활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이 무척 많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앞서 이야기 한 종이컵 대신 머그컵 사용하기도 매우 좋은 실천방법입니다.

그리고 재활용 상품 이용하기~ 우리 집은 아름다운 가게 단골이니 이것도 실천~

 

 

 

 

 

 

 

 

 

 

친환경녹색운동본부의 웹사이트가 리뉴얼되었다고 합니다. 곧 종이컵 줄이기 캠페인(포토머그컵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클릭~

 

 

■  친환경녹색운동본부 웹사이트  http://www.green128.or.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