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보상 판매, 화끈한 이벤트까지

제품 리뷰/자동차

by 하얀잉크 2012. 12. 9. 20:29

본문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화끈한 보상판매 + 이벤트

 

빠른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에서 올해 마지막 보상판매를 12월 13일까지 진행합니다.

사실 내비게이션이 운전자의 필수품이라 하지만 한 두푼 하는 것도 아닌데 큰 맘 먹고 구입하면 1년 2년 지나서 최신 제품에 밀려 구형으로 전락하고 말죠.

 

그러다 보니 실시간 리얼타임 3D 지도에 1024X600 국내 최초 고화질 대화면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이 출시되었을때 배아픈 분들 많았을텐데요.

 

주목하세요! 빠른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에서 올해 마지막 보상판매 이벤트를 준비했다네요. 최대보상 40% 저렴하게 최신 내비와 블랙박스, 악세사리까지... 12월 13일까지 500대 한정이라니 서두르세요.

제가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 사용중인데 제품은 정말 보장합니다.

 

 

 

 

파인드라이브 회원이면 무조건 할인이 가능합니다.
최대 40%까지 보상이 된다고 하니 관심을 안가질 수 없겠죠. 내비게이션 하나로 블랙박스까지 보상됩니다. CR-500HD 블랙박스가 최대 177,000원까지 보상. 한정수량 500대에 한해서라고 하니 서두르지 않으면 품절될 수도 있겠네요.

 

 

 

파인드라이브 보상판매만의 혜택!

 

 

 

 

파인드라이브 보상판매만의 혜택도 4가지나 되네요 @.@

고급 액정보호필름도 받고 실시간 빠른길을 안내받을 수 있는 리얼타임 3D 전용 동글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기에 3D지도 업데이트/TPEG 평생 무료 서비스까지... 제품등록하고 구매후기 쓰면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주는군요.

 

 

단, 11일간 동안 펼쳐지는 보상 판매~

 

 

 

 

날이면 날마다 오는 게 아니죠.

올해 마지막 보상 판매로 딱 11일간만 하는 이벤트랍니다.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iQ 3D HD300을 추천드립니다.

 

 

 

보상판매 가격은?

 

 

 

 

아무래도 가격을 무시할 수 없죠. 가장 관심사일 보상판매가를 공개합니다.

최신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을 20만원~3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정가가 50만원 하는 고액제품이라죠.

 

 

 

보상판매 기념 이벤트까지!! 

 

 

 

 

보상판매 자체가 큰 이벤트라고 생각했는데 이벤트가 또 있습니다.

내비게이션을 구입하면 아무래도 별매품을 구입하게 되는데요. 추가혜택으로 별매품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회원가입 하시는 분들 꼭 읽어보세요!!

 

 

 

 

보상판매라면 같은 브랜드 제품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하기 마련인데 파인드라이브는 내비게이션을 가진 운전자라면 누구라도 환영하네요. 고장여부에 관계없이 어떠한 내비게이션이든 파인드라이브 최신 내비와 블랙박스를 보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반드시 택배로 제품을 회수하고 1인에 1개 제품만 가능하다고 하니 꼭 기억하세요.

 

 

 

특별이벤트 보상판매 이벤트 공유하고 iPad mini 받자

 

끝난 것이 아닙니다. 또 하나의 특별한 이벤트가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의 보상판매 이벤트 소식을 페이스북에서 공유하면 아이패드 미니를 비롯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준다네요.

 

- 참여방법 : 게시글을 본인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세요.
- 기간 : ~ 12/13 목요일 (발표 : 12/14 금요일)
- 사은품 : iPad mini Wi-fi 16GB (1명) /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기프티콘 3만원 (5명)
* 사은품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이벤트 페이지 

파인드라이브 페이스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