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아시나요?
며칠 전 누님 집에 갔다가 머신을 선물로 받았다며 캡슐커피를 내어주는데 그 그윽함이란... 참 깊은 향과 맛을 내더군요.
갖고싶다 생각했는데 맥심에서 요즘 CF통해 많이 광고하더라구요. 타시모~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좋은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캡슐커피인 티 디스크마다 원하는 취향의 정보가 바코드에 들어 있어 선택 후 버튼만 한번 누르면 나만의 커피를 마실 수 있답니다.
타시모의 기종도 개성에 따라 컬러에 따라 다채롭습니다. 크게 개성파를 위한 T20과 스타일리쉬한 T42로 나뉘는데요.
저는 T42가 좀 더 끌리는군요.
타시모는 커피 뿐만 아니라 자동 가열, 세척, 디스케일링도 다 알아서 해준다고 하네요. 이렇게 똑똑한 머신이~
그것도 각 음료 서비스가 끝날 때마다 자동으로 유출부분을 세척해준다네요. 컵도 유리잔, 머그잔 등 모든 형태의 크기의 컵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어떻게 내가 원하는 커피를 알아서 척척 만들어줄까 궁금했다면 그 비밀은 바로 바코드에 있습니다. 바코드에 필요한 물의 양, 끓이는 시간, 온도 등의 정보가 입력되어 있어 따로 설정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죠.
또한 일반 커피나 에스프레소, 라떼와 같은 우유가 들어간 커피종류, 핫초콜릿 등도 바코드로 구분하여 그에 맞게 준비를 해준답니다. 티 디스크는 개 당 1천원 정도 수준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찾다보니 체험단 모집 중이니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특별한 바코드 시스템으로 완벽한 맛을 만드는 캡슐 커피 머신 타시모 체험단 에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