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디다스 ZX700 시리즈의 결정판, 나이키 루나 아닌 ZX700 선택한 이유

제품 리뷰/패션/Shoping

by 하얀잉크 2012. 1. 4. 07:00

본문


아디다스 ZX700 시리즈 VS 나이키 루나 시리즈

거리에는 온통 나이키 루나 시리즈의 형광물결이다. 줄곧 정장 위주였던 복장이 지난해 하반기부터 옮긴 직장의 복장이 프리스타일로 바뀌면서 나도 형광색 러닝화 하나 사볼까 하는 마음으로 브랜드별로 눈여겨 보기 시작했다.

대세는 분명 나이키의 루나 시리즈였는데 딱히 이거구나 할 만한 물건은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마음에 들었다 싶으면 밑창색상이 너무 유치하다거나 재질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본래 이렇게 까다롭지 않은데 디테일까지 신경쓰이다 보니 한 달이 훌쩍 지났다.


요즘 잘나간다는 뉴발, 퓨마까지 둘러보고 고민하다 뜻하지 않게 눈에 띈 것이 아디다스였다. 아디다스?
ZX700 시리즈가 이름값 한다고 하지만 루나에 비할바는 못된다고 평소 생각해왔는데 명동 쇼핑하다 발견한 V22059는 그야말로 차원이 달랐다. 2011년 9월 출시. 신상이었다.

지름신을 간신히 억누르고 인터넷에서 조회해보니 무려 3만원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하지만 문제는 사이즈. 대한민국 남성 평균 사이즈인 270이다 보니 어딜 가나 품절품절품절...
이미 ZX700 V22059은 품귀현상을 빚고 있었다.

네이버 키워드스테이션에 조회해보니
아디다스 ZX700가 월 평균 15,192 회 조회되고 있고 ZX700도 월 7,715회 조회될만큼 찾는 이가 많았다.
기다리면 사이즈가 입고될까? 아냐 그냥 매장에서 사자 하는 거듭된 갈등과 고민 끝에 간신히 구입한 ZX700 V22059!

아디다스 ZX700 V22059 득템!!


주문한 지 이틀만에 택배로 배송되어 왔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개봉~


어렵게 찾아 득템한 270사이즈의 ZX700 V22059!
조용히 잠들어 있다. ^^


블랙바탕에 우월한 옐로 형광의 조화~
소재정보 : 재질:천연소가죽,직조 창재료:특수배합합성고무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컬러조화에
블루가 가미되어 컬러를 보다 환하게 살려줬다는 것이다.
루나의 컬러조합이 대부분 아쉬웠는데 우월한 디자인에 매료될 수밖에...

 



또한 밑창이 두꺼워 단화를 두려워하는 여성에게도 인기만점.
가로수길에서 신고가는 여성을 발견했는데 정말 멋져보였다.
청바지를 입어도 씹힐 염려 없다.

아이다스 로고 디자인 및 디테일 샷







곳곳에 배치된 아이다스의 로고.
많긴 하지만 로고 티셔츠 만큼 유치함은 없다.


더 튀고 싶다면 끈도 컬러플하게 맬 수 있다.

아디다스 ZX700 구입 Tip1. 유사품 주의


유사품에 주의할 것! 그렇다고 이것도 정품으로 판매되는 ZX 시리즈이다.
사이즈를 찾지못할 때 그냥 이걸 살까 고민도 했었다.
가격도 인터넷 기준으로 8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하지만 뒷부분도 훨씬 디자인이 떨어지고
블루가 빠지다 보니 컬러가 아쉬운 부분이 있다.



밑창도 비교해보면 훨씬 디테일한 디자인을 볼 수 있다.
옐로와 블루의 적절한 조화, 그리고 점처럼 가미된 블루 포인트.



아디다스 ZX700 구입 Tip2. 최저가 구입하려면...

이외에도 ZX700으로 검색하면 다른 모델들이 함께 노출된다.
인터넷에서 검색하려면 키워드는 ZX700 V22059!

그리고 사이즈는 조금 크게 나온 편이다. 넉넉하게 신는 편이라면 정사이즈를 타이트하게 신기를 바란다면 한 치수 적게 사는 것이 좋다.

최저가에 구입하려면 인터넷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체크 포인트>
- 쿠폰 활용할 수 있는지, 쿠폰의 혜택 체크
- 신규가입해야 하는 쇼핑몰이라면 신입회원에 대한 혜택 체크
- 결제카드에 할인율 체크
- 온라인이므로 정품이 맞는지 체크

앞서 득템했다고 말한 것처럼 이렇게 체크해서 LG패션 e-shop에서 20% 쿠폰과 신입회원 쿠폰까지 적용받아 정가보다 24,000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원하는 사이즈를 구할 수 있었으니 OK! 득템 성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