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날에 거닌 부산 자갈치 시장의 풍경

여행스토리/국내

by 하얀잉크 2011. 5. 4. 02:59

본문


옛날 자갈이 많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 자갈치시장. 부산의 빼놓을 수 없는 명소이죠. 오랜만에 간 부산나들이에 자갈치 시장을 가보았습니다. 저 길 건너 자갈치시장이 보이는군요.


가장 먼저 문어 가족이 반깁니다. ^^ 다리를 보니 정말 살이 오동통 하네요.
갈치를 비롯한 다양한 생선부터 오징어, 해삼, 조개 등 없는게 없는 자갈치시장입니다. 서민들의 정취가 느껴지는 자갈치시장의 풍경을 한번 감상해보시죠~


 

 

자갈치시장을 빠져나와 바닷가 쪽으로 향하니 망망대해가 펼쳐져 있습니다. 얼마만에 보는 바다인지 마음이 탁 트이네요.


 

저 바다 멀리 보이는 다리가 거제도와의 다리를 놓았다는 거가대교일까요? 알 순 없지만 거가대교는 해저터널로 만들었다더군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