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포스트데이, 고기 만나러 갑니다

여행스토리/맛집-카페

by 하얀잉크 2010. 7. 22. 09:56

본문

지난 번 포스팅에서 올포스트 칼럼니스트가 된 이야기를 했습니다. 세 가지의 혜택이 있음을 말씀드렸는데 최근 올포스트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연이어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올포스트 칼럼니스트 되니 혜택 듬뿍!

하나. 무료로 풀코스 메뉴 맛 보기

22일을 올포스트데이로 깍지(
둑고기와 짐김치) 매장 2층을 칼럼니스트에게만 오픈한다고 합니다. 블로거들에게 음식 맛을 보여주고 리뷰를 원하는 형식입니다.


시간대별로 신청을 받길래 임신 중인 아내 마음껏 고기 좀 먹여볼까 하고 응모했더니 초대되었다는 메일이 날라왔습니다. ^^ 그동안 맛집 리뷰를 조금 했던 것이 도움이 되었던 모양입니다. 모처럼 가족들에게 큰소리 치며 선심쓸 수 있겠네요.


첫번째 올포스트데이에 함께 하게 되어 이렇게 메일 드립니다.

OLPOST DAY에 맛있는 깍둑고기와 지짐김치로 초대합니다 ^^
올포스트데이는 722() 입니다.

신청 해 주신 저녁 7에 늦지 않게 와 주시면 됩니다.

별도의 초대장 없이 닉네임을 말씀 하시고 입장 해 주시면 되며
동반 2인의 식사를 제공 해 드리므로 지인과 함께 오셔서 맛있는 저녁 드세요!

 깍둑고기와 지짐김치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3-6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오늘입니다. 그동안 잠 안자고 노트북 앞에 앉아 등만 보여주는 남편 등짝을 후려치고 싶었다는 아내에게 조금은 당당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사진들 보니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둘. 쿡 북카페 체험

사실 고기집 체험보다 먼저 쿡 북카페 체험캠페인도 신청했는데 역시 됐습니다. 선착순이라 제가 좀 빨랐던 모양입니다. ^^  쿡에서 운영하는 북카페의 유료컨텐츠 이용권을 지급받아 사용하고 리뷰하는 형식입니다.


이메일로 아래와 같은 북캐시 2만원 권이 도착했습니다. 칼럼니스트가 되니 여러모로 좋네요. 올포스트에서 앞으로도 기업이 참여하는 체험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한다고 하니 관심가져볼 만 한 것 같습니다.


칼럼니스트가 되고싶다면 추천 꾸욱 부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