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원하게 빙수를 흔들어먹는 압구정 볶는 커피

여행스토리/맛집-카페

by 하얀잉크 2010. 6. 14. 01:46

본문

오랜만에 맛집 탐방 아니 카페 탐방 떠나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커피점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이스커피 많이 찾으실텐데 '압구정 볶는 커피'(강남점) 소개해 드립니다.

강남역 근처에 부띠끄 모나코 건물을 아시나요? 강남의 도심형 오피스텔인데 외관이 참 독특합니다. 군데군데 나무가 심어진 것이 보이는게 친환경 건물같은 이미지도 줍니다. 2009년 한국건축문화대상의 대통령상 수상작이라고 하네요.





이 독특한 빌딩 1층에 압구정 볶는 커피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물론 체인이라 잠실, 청담, 한남, 을지로 등 여러지역에서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실내는 고급스러운 엔틱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통유리가 탁 트인 시선으로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사진에서 보듯 샌드위치바라고 되어있죠? 커피와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드립커피도 있네요.



시원하게 흔들어 먹는 과일빙수와 녹차빙수

하지만 날씨도 덥고 해서 과일빙수와 녹차빙수를 선택했습니다. 입구가 좁은 병에 담아져 나오는 것이 재밌더군요. 먹음직스럽죠?





빙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쓰여있는데 왜 빙수용기가 독특한가 했더니 뚜껑을 닫고 흔들어 먹으라고 하네요. ^^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니 따라할 수밖에요.





먹음직스러운가요? 왼쪽이 녹차빙수, 오른쪽이 과일빙수입니다. 부가세까지 별도로 붙는 쬐끔 비싼게 흠이지만 맛은 보장됩니다. ^^


압구정 볶는 커피 (강남점)
02-533-0019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6-5 부띠끄모나코 1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