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엔 BC, 오션월드 등 워터파크 비씨카드로 최대 반값 할인

여행스토리/국내

by 하얀잉크 2016. 8. 5. 08:00

본문

무더운 불볕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입니다. 숨이 턱턱 막히는 폭염이 연일 기승을 부리며 밤에는 열대야로 잠까지 설치게 되는데요. 더위를 피해 에어컨 바람만 찾아다니다 보니 피부가 푸석푸석 건조해지고 있죠. 

이럴 땐 그저 풍덩~ 시원한 물에 몸을 던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는데요.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워터파크로 떠나고 싶다면, 알뜰하게 이번 여름을 워터파크에서 핫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워터파크의 끝판왕, 오션월드!


지코가 '하태핫태'라고 노래한 것처럼 요즘 오션월드는 가장 핫한 워터파크죠. 사실 개인적으로 오션월드에 대한 첫인상은 좋지 못했습니다. 처음 가서 멋모르고 놀다가 어마어마한 파도에 휩쓸려 안경을 잃어버렸거든요. 안경 없는 눈뜬장님으로 놀다 아이까지 잃어버려 결국 미아보호소에서 찾는 헤프닝까지~ 그 정도로 워터파크 규모도 크고 파도 세기가 국내 정상급이랍니다.






메가톤급 파도와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를 경험하고 싶다면 오션월드 강추합니다. 저는 이미 올해만 두 번 다녀왔는데 <부메랑고>와 <몬스터 블라스터>는 놀이공원에서는 맛보지 못했던 또 다른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하지만 요즘 워터파크 요금이 만만치 않죠. 최성수기다 보니 종일권이 7만원을 훌쩍 넘는데요. 물가도 오르고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다 보니 마음껏 놀기도 부담스럽기 마련이죠.


 



 



여름엔 워터파크! 여름엔 BC


그렇다고 여름의 진리 워터파크를 포기할 순 없죠. BC카드를 이용하면 반값에 오션월드를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여름엔 BC! 워터파크마다 할인되는 카드는 많지만 11개 회원사가 있는 BC카드야말로 혜택을 가장 잘 챙길 수 있는 카드죠. 일정에 따라 할인혜택이 다르니 아래 내용 잘 참고하세요.


[오션월드 현장 이벤트]

★ 오션월드 현장할인 50%

- 기간 : 2016년 8월 1일(금) ~ 8월 31일(수)


 






BC카드로 전국 20여개 워터파크도 최대 40% 할인 


여기서 끝나면 BC카드가 아니죠. 오션월드뿐만 아니라 전국 20여 개 워터파크도 할인혜택이 있답니다. 최대 40% 할인으로 기간도 넉넉하게 11월 30일까지 현장에서 상시 할인된다고 하네요. 서울에서 가까운 워터파크로는 용인의 파인리조트와 일산의 원마운트가 있군요. 개인적으로는 원마운트를 여러 번 갔었는데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는 안성맞춤인 워터파크입니다. 규모에 비해 야외의 슬라이드도 제법 스릴이 넘쳐 친구나 연인이 함께 가기에도 좋아요.


지갑에 가지고 있는 비씨카드 확인하시고 비씨카드로 알뜰하게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