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에 딱 맞는 4만원대 추천 런닝화 르꼬끄 오페라 레드

제품 리뷰/패션/Shoping

by 하얀잉크 2014. 4. 26. 14:40

본문

아내에게 선물한 런닝화 르꼬끄 오페라 레드


어느 덧 여름이 다가오고 있지만 올해 봄은 유난히 길게 느껴지네요. 봄이 오면서 두터운 어그 부츠 벗어던지고 가벼운 런닝화 신으라고 선물했는데 지금까지 아내도 만족스러워 하며 꼬박꼬박 신고 있습니다.^^ 브랜드임에도 5만원도 되지 않았던 그야말로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했던 런닝화인데 보실래요?






르꼬끄 런닝화 오페라 시리즈 중 레드입니다. 화려한 봄에 꼭 맞는 오렌지 컬러이죠. 남녀 공용이라 큰 사이즈도 있지만 발이 작은 여성이 신어야 더 멋이 나는 것 같아요. 사실 이월 상품이긴 한데 서울역의 위치한 중식당 티원에 식사하러 갔다가 득템했답니다. 


언제부터인가 갤러리아가 롯데 아울렛으로 리뉴얼 되었죠. 이월 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그 중에 눈에 쏙 들어왔던 런닝화가 오페라 레드였습니다. 원래 보라색 컬러의 다른 르꼬끄 런닝화를 사려 했는데 그 날 막 들어왔다며 오페라 레드가 진열을 기다리고 있는 거 아니겠어요 ^^ 냉큼 샀죠. 단돈 49,000원.








원래 정가가 79,000원인 런닝화인데 아울렛으로 오면서 4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내가 너무 화려해서 부담스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요즘 컬러플한 가디건과 레깅스에 잘 맞춰 신고 있습니다. 오렌지 컬러와 퍼플 컬러가 잘 배합되어 눈에 띄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여기에 에머럴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죠. 디테일 샷 보면 포인트 컬러가 신발끈, 뒷축, 로고 등 적절하게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봄에 맞게 가벼운 런닝화에요. 49,000원에 살 수 있는 화려한 컬러의 르꼬끄 런닝화 오페라 레드! 여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