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랫슈즈 새얼굴 밥말리 풋웨어 체험단 모집 (~5.31)

제품 리뷰/패션/Shoping

by 하얀잉크 2013. 5. 27. 03:17

본문

밥 말리 레게 전설을 신는다

 

요즘 플랫슈즈 많이 신으시죠. 불황에는 여성의 하이힐 높이가 점점 높아진다는 속설이 있는데요. 최근 각광받는 플랫슈즈로 인해 그 속설이 무너졌다고 합니다. 지난해 11번가 통계에 따르면 플랫슈즈가 27%로 하이힐(13%)은 물론 여성화 전체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실상은 불황이면 뚜벅이족에게 플랫슈즈가 진리입니다. ^^

 

랫슈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을 보면 2010년 18%에서 2011년 27%, 2012년 21% 등으로 3년간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플랫슈즈는 남자들에게도 인기인데요. 개인적으로도 탐스슈즈, 사눅 등 플랫슈즈를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플랫슈즈 새얼굴 밥말리 슈즈 

 

 

 

 

최근 플랫슈즈 밥말리 풋웨어가 국내시장에 진출했습니다. 플랫슈즈 매니아인 제가 또 관심을 안가질 수 없죠. 근데 밥말리가 누구인가요? 주위에 물어보니 상식도 없는 사람 취급.... ㅜㅜ 그래서 검색해봤습니다.

 

 

밥 말리(Robert Nesta "Bob" Marley, OM, 1945년 2월 6일~1981년 5월 11일)는

자메이카의 싱어송라이터이다. 레게 음악의 가장 대표적인 가수이자 작곡가이며 기타리스트이기도 하다. 본명은 로버트 네스타 말리이고, 1945년 2월 6일에 자메이카의 세인트 앤에서 태어났다. 17세에 첫 녹음을 시작하였고, 1963년에 버니 리빙스턴과 피터 토시를 포함한 "웨일러스"라는 그룹을 결성하였다. 그는 이 그룹의 리드 기타리스트였고, 결국 리트 보컬리스트가 되었다. 1968년에 그는 라스타파리안으로 개종하였다. 그의 음악은 그의 신앙이 강하게 나타나있다.

 

밥 말리의 명성은 1972년에 영국의 레코드사들과 계약을 맺은 후에 전세계로 번져나갔다. 말리는 세계의 정치적 대항의 메시지에 레게 음악을 퍼뜨렸다.

밥 말리의 대표곡으로는 에릭 클랩튼이 불러 널리 알려진〈I Shot the Sheriff〉, 그를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만들어준〈No Woman, No Cry〉등이 있다. 정치적 대항에 관한 곡으로는 〈Exodus〉, 〈Zimbabwe〉, 〈Rebel Music〉등이다. 그의 기념비적 앨범인《Legend》(1984)는 전 세계적으로 12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가장 많이 팔린 레게 음악 음반이기도 하다.

 

밥 말리는 1981년 4월 자메이카 최고의 훈장인 자메이카 메리트 훈장을 받았고, 그해 5월 11일에 폐암으로 사망하였다. 1994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다.

- 출처. 위키백과

 

 

하하가 좋아하는 레게를 세계에 알린 뮤지션이군요. ^^ 밥말리의 자유분방한 영혼을 닮기 위해 이름을 그렇게 지은 것인지 모르겠지만 밥말리 슈즈는 디자인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플랫슈즈입니다.

 

 

 

 

 

밥말리 남자 슈즈입니다. 디자인은 클래식한 탐스슈즈를 닮았네요. 가격은 탐스에 비해 좀 더 저렴한 편이구요. 여자 슈즈는 좀 더 디자인도 다양하고 화려하기도 합니다.

 

 

 

 

 

 

샌달도 있어요. 여름이다 보니 샌달 인기도 많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밥말리 슈즈를 구입하면 원러브 재단에 기부도 됩니다. 탐스슈즈 보고 따라하는 건 아니구요. 밥말리 헤드폰이 원러브 재단에 기부하듯 짧은 생애동안 평화를 사랑하고 노래했던 밥말리 정신에 입각해 밥말리 슈즈도 기부하는 것이랍니다.

 

 

 

밥말리 풋웨어 체험단 신청하려면...

 

밥말리 풋웨어 블로그에서 5월 31일 이달말까지 체험단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며칠 남지 않았지만 플랫슈즈나 스니커즈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새로운 플랫슈즈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밥말리 풋웨어 입소문 체험단 모집


 

위 링크 보시면 자세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위 배너의 밥말리 풋웨어 공식사이트(www.1love.kr ) 보시면 상세 제품들을 보실 수 있고 착용샷은 밥 말리 풋웨어 블로그(http://blog.naver.com/youngb82)를 보시면 자세히 올려져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