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크리스티 이벤트, 사랑하면 변하는것?

제품 리뷰/패션/Shoping

by 하얀잉크 2010. 3. 23. 01:22

본문

몇해 전 백화점 쇼핑을 하다 내 눈을 사로잡고 발을 붙잡은 브랜드가 있었다. 크리스크리스티.
당시 생경했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퀄리티 있는 질감, 숨겨진듯 보이는 엣지있는 포인트가 맘에 들었다.

그 후 줄곧 관심가져왔던 크리스크리스티가 TV CF를 시작했다.
크리스가 크리스티를 사랑할때, 크리스티가 크리스를 사랑할때... 두 편으로 나뉘어 변화하는 남녀의 심리를 잘 묘사한 CF는 처음 백화점에서 마주했을때처럼 새롭게 다가왔다.




크리스크리스티가 CF 온에어를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 여자를 사랑하면 남자가 변하는 것???...
글쎄... 음... 아! 외모에 신경쓴다. 거울을 자주 본다던지 -주로 이빨검사. 고추가루 끼었는지 ^^;- 핸드크림을 자주 바르다던지, 헤어스타일을 신경쓴다던지... 뭐 그런거. 응 아무래도 옷에도 신경쓰겠지. 자주 쇼핑하게 되구 ㅋㅋ 아, 이거 어떨까? 시계를 자주 봅니다~ (그녀를 기다리며 캬)

얼마 전 가입한 다음의 'yozm(요즘)'에 질문을 올려보았더니, 하늘색풍선 님은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이요"라고 답했다. 정말 1차원적인 나의 대답과는 다른 철학적인 대답이다. ^^
parakool 님은 "주말이 바뀝니다"라고 대답했다. 맞는 말이다. ^^
http://yozm.daum.net/ink502
개인적으로 트위터도 하고 있지만 '요즘'은 네이버의 미투데이에 대항해 나온거 같다. 제법 사용하기도 편하고 친구사귀기도 좋고 괜찮다. 근데 블로깅 업데이트가 연결되지 않은 것 같다. 내가 못차는 건가??



여러분들도 짬날 때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참여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크리스크리스티 2만원권 시착권을 20명에 증정한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