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이벤트] 홈플러스 블로그를 평가해주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IT/블로그이야기

by 하얀잉크 2011. 9. 6. 15:45

본문


하얀잉크의 해피컨텐츠 블로그를 운영한지 1년 9개월에 접어들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며 기쁜 일이 많았지만 특히 요즘은 기분좋은 일이 연쇄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실 지난 8월은 개인적으로 무척 힘든 시기를 보내느라 포스팅도 통 못올리고 그야말로 게으름을 피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로그로 인해 좋은 소식을 잇따라 접하게 되니 약간 당황스럽기도 하고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 좋은 소식들은 차차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기로 하고 그 중의 하나는 제가 홈플러스 기업블로그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홈플러스 잘 아시죠? 우리에게는 1박2일 멤버들이 나와 흥겨운 노래를 부르던 CF가 기억에 남는데 얼마 전 칸 국제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받으며 화제도 됐었죠.


세계최초로 스마트폰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가상스토어를 CF에 잘 담았었죠. 현재 선릉역에서 실제 가상스토어가 운영중이랍니다. ^^


일전에 블로그 컨설팅이나 교육 혹은 기업이 주최하는 체험단, 기자단 등의 경험은 가지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직접 기업의 블로그를 컨설팅하거나 관리한 적은 없던터라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을 통해 홈플러스 블로그가 현재 10위권의 기업블로그(랭키닷컴 기준)라는 말씀을 드린바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홈페이지를 온라인 쇼핑몰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를 고객들과의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블로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상태입니다. 현재 워드프레스라는 국내에서 낯선 블로그 툴을 활용하면서도 10위권의 트래픽을 내고 있으니 상당한 성과를 거두고 있음에도 새롭게 리뉴얼을 준비중입니다.


현재 홈플러스 블로그를 잠시 소개하자면 홈플통이라는 이름으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로그입니다. 소셜댓글이나 페이스북 라이크 버튼, 트위터 리트윗 등 SNS를 적극적인 반영한 것도 눈에 띄입니다.


홈플러스 블로그를 평가해주세요. 선물을 드립니다


고객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홈플러스 블로그 리뉴얼을 준비하면서 블로거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사실 얼마 전 500 포스팅을 넘기고 댓글도 마침 5000에 이르면서 나도 한번 이벤트를 해볼까 생각중이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었거든요.

홈플러스 블로그를 보시고 신랄한 평가와 좋은 아이디어나 제안을 댓글에 남겨주세요. 작지만 두 분께 시원한 음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선물은 제가 뭐 포장하고 보내고 이런 거 잘 못해서 그냥 쉽게 핸드폰으로 전송해드릴 수 있는 것으로 선택했습니다. ^^


이웃분들과 이 공간을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소소한 의견도 좋답니다.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


* 이벤트 - 홈플러스 블로그 평가 및 제안하기
  일시: 2011. 9. 5~9. 9 
  당첨자 두 분께 스타벅스 아이스 카라멜 마키아또와 엔젤리너스 골드키위 스무디 기프트콘 증정
  발표: 9월 10일 본 블로그에서 발표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