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환상 탭댄스 컴백 브로드웨이 정통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4. 6. 13. 14:02

본문

남경주 박해미 김영호 홍지민 출연, 2014 브로드웨이 42번가 7월 개막


보고 싶은 뮤지컬이 하나 생겼다. 눈만 높아져서 뮤지컬이라니 

브로드웨이 정통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이 오는 7월부터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으로 컴백한다. 뮤지컬의 본고장 브로드웨이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만큼 탄탄한 시나리오에 국내 정상급의 출연진이 총출동 하니 아니 관심을 가질 수 있겠는가.


여기에 뮤지컬계 국내 최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버블송으로 친숙한 팝 재즈 그룹 ‘윈터플레이’ 와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주연 배우 남경주, 김영호, 박해미, 홍지민이 이색 프로젝트 그룹 ‘42nd summerplay’를 결성했다. 뮤지컬계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만큼 42nd summerplay (42nd 썸머플레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출시도 예정돼 있다.





포스터도 청량감 있게 여름 분위기에 맞춰 시원하게 꾸며졌다. <브로드웨이 42번가>하면 화려한 탭 댄스를 빼놓을 수 없다. 이번 시즌 역시 업그레이드된 군무와 28명의 앙상블 배우가 꾸미는 현란한 탭댄스, 검증된 작품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특히 전 세계 <브로드웨이 42번가> 프로덕션 중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환상의 탭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을 만나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CJ토월극장이 반가운 이유는 무대와 객석 간의 거리가 가까워 보다 생동감 있게 관람할 수 있기 때문이다. 





<브로드웨이 42번가> 줄거리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뮤지컬의 본고장인 브로드웨이를 배경으로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한 소녀 페기 소여가 스타로 탄생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화려한 무대와 경쾌한 탭댄스, 누구나 공감하기 쉬운 스토리와 유머로 재공연 때마다 전 연령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그렇게 될꺼야, 니가 꿈꾸던 대로


뮤지컬 '프리티 레이디'의 오디션이 열리고 있는 무대의 뒤편... 브로드웨이 최고의 연찰가 줄리안에게 '프리티 레이티'는 대공항으로 인한 경제적 손실 타개를 위해 꼭 성공시켜야 할 중요한 공연. 줄리안은 한물간 프리마돈나 도로시의 연인 애브너의 투자를 받기 위해 그녀를 주인공으로 캐스팅 한다.


줄리안은 오디션장 한편에서 오디션 기회를 놓친 시골출신의 배우 지망생 페기의 춤을 우연히 보게 되고 한번에 그녀의 재능을 발견, 코러스걸로 전격 캐스팅한다.


드디어 '프리티 레이디' 첫 공연을 앞다고 리허설을 하던 도중 도로시는 부상을 입고 공연 취소의 위기가 닥친다. 단원들의 설득으로 줄이안은 페기에게 주인공 역할을 제안하는데...





이번 시즌 공연의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는 실력파 배우들로 구성된 출연진을 살펴보자.



줄리안 마쉬 :

김영호 / 남경주


브로드웨이 최고의 명성과 악명을 동시에 가진 카리스마 연출가 '줄리안 마쉬' 역은 설명이 필요없는 뮤지컬계의 국가대표 남경주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출연한다. 최근 드라마 <기황후>를 통해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배우 김영호는 오랜만에 뮤지컬 무대로 돌아와 새로운 줄리안 마쉬를 보여줄 예정이다.





도로시 브록 :

박해미 / 홍지민


박해미와 홍지민을 드라마에 출연하는 탤런트로 아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녀들의 천직은 사실 뮤지컬 배우이다. 그녀들의 넘치는 에너지를 브라운관에 담기엔 역부족. 그런 관록의 박해미와 홍지민이 올 시즌에도 도로시 브록 역을 선보인다.





페기 소여 :

최우리 / 전예지


한 때 옥주현이 담당했던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페기 소여에도 새로운 얼굴이 있다. 지난 시즌 리얼 '페기 소여'로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데뷔를 했던 실력파 신인 전예지에 이어 다양한 뮤지컬에서 안정된 가창력과 검증된 연기로 인정 받은 실력파 배우 최우리가 새롭게 합류해 페기 소여로 분한다. 





빌리 로러 :

전재홍 / 이충주


'프리티 레이디'의 남자 주인공으로 페기 소여를 도와주는 빌리 로러는 훤칠한 외모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전재홍과 탄탄한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뮤지컬 배우로서 자신만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이충주가 올해도 역시 '빌리 로러'로 열연한다. 故이태석 신부의 스토리 '울지마 톤즈'에서 이태석 신부 역을 맡기도 했던 전재홍은 배우 전국환의 아들이기도 하다.




올해 아직 이렇다 할 뮤지컬 작품을 만나지 못했는데 <브로드웨이 42번가>를 만나기 위함이었을까?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브로드웨이 42번가>가 기다려 진다.




 

<브로드웨이 42번가> 오프닝 위크 30% 할인 

 

7월 8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을 앞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6월 10일 오전 10시 전 예매처(SAC Ticket,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티켓링크, BC라운지)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 한다. 7월 8일부터 7월 13일까지 공연에 한해 오프닝 위크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2014년 7월 8일부터 2014년 8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 연출_ 한진섭, 안무_ 김용수, 음악감독_ 박지훈, 출연_ 남경주, 김영호, 박해미, 홍지민, 최우리, 전예지, 전재홍, 이충주 외 / 문의_SAC Ticket 02-580-1300

 

<Booking Information>

1차 티켓오픈 6월 10일(화) 오전 10시

공연기간 2014년 7월 8일(화) ~ 2014년 8월 31일(일)

공연장소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공연시간 화, 수, 목, 금 8시 / 토 3시, 7시 30분  / 일요일 및 공휴일 3시 (월 공연 없음)

         ※ 수 특별 마티네 3시 / 8월 15일(금), 8월 31일(일) 2시, 6시 30분 공연


출 연 진 남경주, 김영호, 박해미, 홍지민, 최우리, 전예지, 전재홍, 이충주 외

티켓가격 R석 120,000 / OP석 110,000 / S석 90,000 / A석 60,000

할인정보 오프닝 위크 30% (7월 8일~7월 13일 공연 한정)

공연문의 02-580-1300 (SAC Ticket)

홈페이지 http://program.interest.me/cj_concert/42ndstreet

 

제    작 CJ E&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