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공유 플랫폼, 소셜통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까지

사회적기업-소셜벤처/사회적기업 소식

by 하얀잉크 2014. 6. 3. 21:00

본문

소셜통, 업그레이드 된 통합 홈페이지 오픈!


사회적기업을 비롯한 사회적경제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소셜통을 들어봤을 것입니다. 아니면 소셜잡, 소셜인이라도요. 사회적기업가를 서포트 하는 일이 자신의 꿈이라고 밝혔던 청년이 만들었던 정보공유 플랫폼 소셜통의 홈페이지가 최근 구축을 완료하고 오픈했습니다.


"고등학교 3학년때 사업가를 꿈꾸며 이과에서 문과로 전향해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어요. 20대 본격적으로 사업가를 꿈꾸다 사회적기업을 비롯한 사회적경제에 관심을 가지고 되었는데 최종꿈은 각 분야의 사회적기업가를 서포트 하는 것입니다"


지난해 이 맘때쯤 주광진 대표를 만나 인터뷰 했던 기억이 소록소록 납니다. 당시만 해도 페이스북과 온라인카페, 웹사이트 등 쪼개져 서비스를 했는데 이제 번듯하게 통합 홈페이지에서 사회적경제의 행사와 일자리, 교육 정보 등을 안내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접하니 저도 무척 기뻤습니다.


▶ 꿈이 있어 아름다운 청년 소셜통 주광진 대표 인터뷰





소셜통, 사회를 이롭게 하는 정보공유 플랫폼




▲ 행사 메뉴 활성화 화면


위 화면으로 보시는 것처럼 사회적경제의 다양한 행사는 월별로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캘린더에 업데이트 하는 형태로 구축했습니다. 사실 이 부분은 기존 소셜캘린더에서도 지원했던 내용입니다.

 



▲ 일자리 메뉴 활성화 화면



이번 통합 홈페이지에 보완된 것은 일자리 / 교육 / 봉사/서포터즈 / 프로모션 / 공모/공고 등의 다양한 소식을 메뉴별로 볼 수 있게 구축했다는 것입니다. 사실 사회적기업을 비롯한 소셜벤처 등의 일자리만의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았는데 일자리 정보는 물론 교육정보나 공모전 소식도 소셜통에 방문하면 모두 알아갈 수 있겠네요. 반대로 홍보를 원했던 사회적기업과 소셜벤처도 소셜통에 소식을 전하면 쉽게 홍보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셜통 홈페이지 오픈 기념이벤트! 미션, 친구에게 소개해라!


홈페이지 구축하느라 애썼을텐데 오픈 이벤트까지 마련했네요. ^^ 어떤 이벤트인지 살짝 볼까요?






안녕하세요, 사회를 이롭게하는 정보 공유 플랫폼 '소셜통' 입니다. 소셜통에서는 사회를 이롭게하는 일자리, 행사, 교육 등의 소식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이번 홈페이지(www.socialtong.co.kr) 오픈을 맞이하여 작은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가져가시고, 소셜통 홈페이지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심있는 분들 홈페이지 가입해서 사회를 이롭게 하는 정보도 많이 얻으시고 덤으로 이벤트 선물도 받아가세요. 


소셜통 통합 홈페이지 : http://www.socialtong.co.kr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