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록] CJ E&M 타임즈 블로고 스피어에 실린 글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3. 2. 26. 19:01

본문

[기록] 2월 셋째주 블로고 스피어에 실린 글

 

 

얼마 전 CJ소셜리포터즈로 새롭게 활동하며 블로그를 통해 각오를 밝혔는데요.

EN톡지기 님이 CJ E&M 타임즈에 실어주셨네요. ^^

 

문화기업 CJ E&M의 공식블로그 Enjoy & Talk 에서는 매주 이엔엠에 대한 블로거들의 따끈따끈한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답니다.

 

 

 

 

하얀잉크(하얀잉크의 해피컨텐츠)님 <나는 왜 CJ 소셜리포터즈가 되었는가?>

 

 

 

 

"CJ E&M 소셜리포터즈가 새롭게 발족하기 전부터 이미 CJ E&M 방송부문 소셜기자단으로 활발한 활동을 해주시던 하얀잉크님. 워낙 방송 컨텐츠를 좋아하시고, CJ E&M이 표방하는 오픈마인드(블로거분들의 창작 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다양한 소스들을 제공하는 부분^^), 그리고 다른 블로거분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CJ E&M 소셜리포터즈로 활동하게 된 동기를 말씀해 주셨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와 즐거운 소식들로 만나뵙기를 바래봅니다~:D"

 

 

출처. http://blog.cjenm.com/1731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제 글 외에도 Mnet <보이스코리아2>의 첫방 소식부터 3월 11일 첫 방송 예정인 tvN <나인:아홉번의 시간 여행>, 국내 최초 창작 뮤지컬의 귀환 <살짜기 옵서예> 프레스콜, 영화 <라스트 스탠드> 프리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 쉬지않고 포스팅 했더니 기운 빠져 월요일부터 이틀 연속 포스트 펑크네요. ^^;

기록용으로 남길 겸 급하게 이 글로 땜빵합니다.

죄송합니다. 내일부터 다시 양질의 컨텐츠로 만나뵐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