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술용품은 전문문구점 한가람 아트타운에서

Life/일상다반사

by 하얀잉크 2013. 2. 3. 05:01

본문

미술용품 전문문구점 한가람 아트타운

 

 

 

 

드로잉 수업을 받으며 미술용품을 한가람 아트타운에서 구입했다는 이야기를 지난 포스팅에서 했었습니다. 드로잉북과 4B연필, 그리고 펜 드로잉이기 때문에 PITT 아티스트펜이 필요한데 이게 시중에서 쉽게 구하기 어렵더라구요.

 

▶ 관련글 - 무한도전 시작한 하얀잉크의 드로잉 첫 도전기

 

 

 

 

 

 

네이버 지식인에서도 찾아보니 한가람 문구를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미대가 유명한 홍대 근처나 남대문 시장에도 대형화방이 있다는 정보가 있으나 강남에서는 거의 한가람이 유일합니다.

 

고속버스 터미널 지하1층에 위치해 있는데 직접 방문이 어려우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문해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한가람 아트타운(문구) 쇼핑몰-  http://www.hangaram.kr

 

 

 

한가람 아트타운의 베스트셀러는?

 

 

 

 

 

한가람은 사무용품과 같은 일반 문구류도 취급하지만 역시 홈페이지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베스트셀러를 살펴보니 대부분이 미술용품입니다. 메뉴 베스타100에 가시면 한가람에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미술용품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즌행사 비롯 가격이 저렴한 한가람 아트타운

 

미술학도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한가람을 찾는 이유는 다양한 미술용품이 구비되어 있기도 하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입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면 인터넷 최저가 기획전을 비롯해 요즘은 신학기를 맞아 가격할인의 시즌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색연필, 수채물감, 붓, 파스텔, 그리고 캔버스까지~ 다양한 미술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각 해당 코너로 바로 연결됩니다.)

 

 

 

한가람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

 

현재 한가람 아트타운 홈페이지에서는 블로그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한가람 문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네요. 전 이미 회원이기 때문에 한번 해봐야겠네요. 드로잉 수업 끝나도 저의 드로잉은 계속되야죠. ^^

 

 

 

한가람 파워블로거를 찾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