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눔의 소비, 올 설 선물 사회적기업 상품 어떠세요?

사회적기업-소셜벤처/사회적기업 소식

by 하얀잉크 2012. 1. 11. 11:41

본문


새해가 밝았고 곧 있으면 설 연휴입니다. 올해는 주말까지 겹쳐 4일연휴가 기다리고 있네요.
저는 명절이 되면 늘 가족들과 경남 통영에 계신 할아버지 댁으로 향한답니다. 혼잡한 귀성길 생각하면 답답하지만 할머니가 먼저 돌아가셔 많이 적적하실 할아버지 생각하면 안갈 수 없죠 ^^

고향길에 가지고 가실 선물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도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G마켓에 사회적기업이 입점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사회적기업 알고 계신가요?

지난해 사회적기업 블로거로 활동한 덕택에 우리사회에 착한소비를 이끌고 있는 사회적기업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는데 반갑게도 올해는 G마켓과 함께 공동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 사회적기업이 궁금하시다면?
사회적기업 그 껍질을 벗기다 [정의편]
사회적기업에 대한 사소한 오해 두 가지
사회적기업 생태계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
함께일하는재단, 소셜벤처 그들을 말하다
사회적기업 청년블로거의 3개월 행복했습니다



최대 20% 할인혜택과 함께 무료배송도 해줍니다. 만약 상품을 받아보고 불만족한다면 50% 환불처리도 해준다네요. 전라북도 경상통상진흥원에서 함께한다니 신뢰도 가네요.

김치나 고추가루 같은 식품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김치 5kg에 37,500원이면 싼 건가요?
김치는 먹기만 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이번 설날 선물로 준비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육포는 할아버지 드시기에 힘들고 홍삼액 괜찮을거 같네요. 근데 액과 액기스 차이가 상다하군요 ^^


아기용품도 있네요. 비누세트, 세탁세제....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사회적기업 취지대로라면 친환경적인 원료를 사용하고 환경을 생각했을거란
믿음이 갑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거나 상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