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愛KOR나눔, 김장훈부터 개콘까지 연예인 대거 동참

Life/시사

by 하얀잉크 2010. 10. 25. 06:00

본문


愛KOR나눔을 아시나요?

愛KOR(에코)나눔은 UN Millennium Development Goal의 환경과 교육분야를 지원하기 위해 한국(KOR)의 사랑(愛)을 담아 (친환경 컵,가방) 아프리카 케냐를 돕는 프로그램으로서 환경 보호와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친환경 에코컵과 에코백에 스스로 그림과 글씨 등을 그려 넣을 수 있고, 이것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케냐의 실제 필요한 물자를 지원합니다.  에코컵의 수익금은 농업용수를 끌어올리는 물 펌프 지원에, 에코백의 수익금은 어린이들의 학교 학용품 구입에 직접 지원을 하게 됩니다.

사실 에코나눔은 지난 10월 12일 열린 International Youth Covention KOREA 2010의 사전 프로젝트로 준비되었습니다. 매주 주말 센트럴시티와 강남역에서 CM(체인지메이커)들이 직접 거리에 나섰는데 많은 시민들이 동참해주셨습니다.

IYC KOREA 2010은 막을 내렸지만 김장훈 씨를 시작으로 계속된 연예인들의 릴레이 나눔 참여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어떤 연예인들이 동참했는지 만나보시죠~

기부천사 김장훈



시작은 기부천사 김장훈  씨로부터 출발했습니다. 김장훈 씨는 에코컵 3개에 싸인과 함께 "이제 세계는 가족입니다"라고 멋진 문구를 넣어주셨습니다.

탤런트 이광기와 미수다 안젤라


김장훈 씨의 선행은 탤런트 이광기와 미수다에 출연한 안젤라가 이어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마지막 에코나눔 프로젝트 날이었던 10월 10일 강남역에 직접 나와 동참해주셨습니다. 특히, 안젤라는 CM들과 함께 시민들에게 직접 찾아가 프로젝트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씨엔블루 & FT아일랜드


뒤를 이어 대표적인 아이돌 남성밴드죠. 정용화의 씨엔블루와 이홍기의 FT아일랜드의 전 멤버가 에코나눔에 동참해주었습니다.

개콘 개그맨 총 출동

선행에 개그맨이 빠질 수 없죠. 뒤늦게 소식을 접한 개콘 개그맨들이 대거 동참해주셨습니다.



요즘 도전이라는 유행어로 무모한 도전으로 사랑받고 있는 정태호 씨. 코너 들어가기 전에 찍으셨나 봅니다. 여장이네요. ㅎㅎ


정태호 씨와 함께 콤비를 이루고 있는 양선익 씨입니다. 지금은 정태호를 괴롭히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머리에서 비오듯이 땀(물)이 내리던 개그가 재밌었습니다 ^^


역시 같은 코너에 쌍둥이 이상민입니다. 이상호 씨가 어딜 갔는지 대표로 참여해주셨네요. 쌍둥이는 연예인축구에서도 자주 만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


말이 필요없죠. 멕시코에서 온 송중근입니다. ㅎㅎ 새코너 준비하나요? 역시 여장이네요.


박성광 씨도 참여해주셨네요. 요즘도 재밌지만 과거 박영진과의 박대박 하던 시절 참 웃겼습니다.


몸짱 이승윤입니다. 대학로에서 지나가다 한번 봤었는데 똑같습니다. ㅋㅋ 별로 연예인삘나지 않지만 마음만큼은 천사군요.


허~민입니다... 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허민 씨. 귀엽게 하지마~ "나 허민일세~" ㅋㅋ 싸인이 아주 귀엽습니다.

혜성같이 나타났다가 혜성같이 사라진 김원효... ^^ 요즘 얼굴보기 힘드네요. 빨리 재미난 개그로 다시 만날 수 있길 기대합니다.

이렇게 한 자리에 모아보니 총 20명의 연예인들이 릴레이로 동참해주셨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연예인들의 정성과 싸인이 들어간 에코컵과 에코백은 11번가를 통해 경매될 예정입니다. 물론 그 수익금은 케냐로 보내집니다. 수익금은 오는 11월 17일부터 케냐에서 펼쳐지는 글로벌피스페스티벌(GPF)에서 전달되어집니다.

공감한다면 아래 추천 꾸욱 클릭하시고 구독+해 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