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네핏 "쌩유" 이벤트, 진짜 베네핏(BENEFIT)을 알려주세요

기자단-필진/베네핏 매거진

by 하얀잉크 2013. 12. 19. 07:00

본문

베네핏 페이스북 10,000 좋아요 돌파 '쌩유' 이벤트


베네핏 매거진을 아시나요?

화장품 베네피트 말고, 영화 프렌즈 위드 베네핏 말고 사람과 기업 사회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킨다는 비젼으로 긍정적이고 혁신적인 컨텐츠와 소셜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미디어 플랫폼 베네핏 매거진(http://benefit.is)이요.


사회적경제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동안 국내 사회적기업가는 물론 해외의 사회적기업가와 공익적인 컨텐츠를 발굴해 소개해 왔는데요. 내년부터 새롭게 단장한 베네핏 매거진이 발간된다고 합니다.





얼마 전 페이스북의 베네핏 페이지가 <좋아요> 1만 명을 돌파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을 쏟아붓는 페이스북 마켓에서 팬 1만 명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실 수도 있지만 광고 한 번 없이 이벤트 한 번 없이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높이 평가하고 싶습니다. 베네핏 컨텐츠에 관심있는 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정말 사건 많죠.


‘좋아요 10,000명 돌파’에 감사 의미로 베네핏에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아마 제 기억으로 이렇게 정식으로 하는 이벤트는 처음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것도 참 참신한 이벤트인데요. 댓글을 통해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진짜 베네핏’을 알려주면 총 11분을 추첨해 선물을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당첨되시는 분들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이벤트 미션>


1. 베네핏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를 눌러주세요.


2. “베네핏은 ________다” 재치있는 댓글을 달고, 베네핏을 소개해주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주세요. 

예) 베네핏은 페퍼민트다 @홍길동 


3. 이벤트 게시글을 ‘전체보기’로 ‘공유’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당첨자께 베네핏이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1) 베네피트 베네틴트 1개 (3명)

2) 프렌즈 위드 베네핏 DVD 1매 (3명/청소년 당첨 제외/당첨자는 추후 인증 과정 별도)

3) 카페베네 베네핏 다이어트 5gx14포 1박스 (5명)


*당첨자 발표는 12월 24일입니다.



정말 우리가 알고 있는 베네핏은 몽땅 주네요. ^^
그 중에 프렌즈 위드 베네핏은 왜 당첨자를 추후 인증하나 살펴봤더니...





저스트 팀버레이크가 주연한 이 영화, 19금입니다. ^^ 인증 과정이 꼭 필요하겠군요. ~

자, 그럼 어서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롸잇나우!



베네핏 페이스북(이벤트) |  https://www.facebook.com/benefitma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