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리데이, 다이어리 추천~ 한화그룹 다이어리

제품 리뷰/가전/생활용품

by 하얀잉크 2013. 1. 15. 12:10

본문

새해 다이어리 장만하셨나요?

 

어제가 다이어리데이였다고 하는데 신년 다이어리 하나씩 장만하셨나요? 다이어리데이에 받은 선물은 없지만 이미 두 세개 다이어리를 확보한 탓에 올해 다이어리를 뭘로 쓸까 행복한 고민을 했는데요. 바로 한화그룹에서 받은 다이어리로 선택했습니다.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받은 다이어리라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 비매품인 것으로 아는데 비지니스에 최적화 된 알찬 구성의 다이어리 소개해 드립니다.

 

 

 

업무에 최적화 된 비지니스용 다이어리

 

 

 

 

먼저 커버 안쪽을 보시면 카드와 명함 수납이 가능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자신의 명함을 넣어두면 굳이 이름을 쓰지 않아도 누구 것인지 알 수 있고 윗칸에는 자주 사용하는 카드나 그날 미팅한 상대방의 명함을 꽂아두면 나중에 관리하기 편합니다.

 

저는 미팅하고 나서 상대방의 명함을 받아 어디에 두었지 하고 간혹 찾아헤맬때가 있거든요.

 

 

 

 

 

연간달력과 월간달력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충분한 여백이 있어 메모하기도 좋겠습니다.

 

 

 

 

 

가로선이 있는 메모 페이지는 다이어리에서 가장 많은 페이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언제 메모한 것인지 구분하기 좋게 상단과 중간상단에 날짜를 입력할 수 있구요. 

또한 가름끈이 있어 작성중이거나 지난 메모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리를 사용하다 보면 급하게 통화하면서 전화번호를 메모해야 하거나 혹은 상대방에게 메모를 적어 주어야 할 때가 있죠. 그럴 때 메모지나 포스트잇이 없으면 다이어리를 북 찢어 줘야 하는 상황이 오는데 완전 싫어요~ 한화 다이어리에는 다행히 점선으로 깔끔하게 뜯어 사용할 수 있는 메모가 있답니다.

 

 

 

 

 

지금부터는 업무에 최적화된 섹션입니다. 기획자나 마케터에게 유용한 페이지가 되겠네요.

프로젝트 아웃라인~ 기획하거나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체크리스트도 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웹 프로그램으로 관리하지만 손으로 쓰고 완료된 목록을 체크할 때 기분은 디지털이 따라갈 수 없죠. ^^ 

 

 

 

 

 

월별로 계획도 꼼꼼하게 쓸 수 있습니다.

예정된 업무나 블로거 포스팅 계획, 이벤트 계획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막내 아들이라 그런지 음력으로 계산해야 하는 가족들의 생일 항상 까먹습니다.

지인들의 생일이나 기념일, 특별한 일정을 리스트로 작성하고 관리해 보세요.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이벤트나 연락처를 관리하고 있지만 주소록도 다이어리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스마트폰이 스케줄이며 연락처 등 많은 것을 대신하고 있지만 손으로 쓰는 아날로그 다이어리를 쓰는 재미는 또다른 기쁨을 안겨줍니다. 연말이 되어 수북히 기록된 다이어리를 볼 때의 뿌듯함이란 다이어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아니면 모르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