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 친환경 사회적기업들의 성장을 응원해주세요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by 하얀잉크 2012. 8. 31. 14:50

본문

친환경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SNS를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한 소셜마케팅이 성행하면서 이벤트들이 범람합니다. 

새로 출시된 제품을 경품으로 걸기도 하고 핸드폰으로 손쉽게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뿌리기도 합니다. 누구나 조금만 노력하면 커피나 음료 등의 모바일 상품권은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이벤트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특별한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친환경 사회적기업을 지원하는 한화에서 준비한 이벤트인데요. 친환경 사회적기업들에게 응원메시지를 보내면 친환경 사회적기업의 친환경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언니네텃밭의 제철꾸러미와 카페슬로비 식사권, 금산도토리일터의 홍삼액 1박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응원댓글을 잘써야겠죠 ^^ 미리 만나보세요~


▶ 로컬푸트만큼 확실한 게 있을까요?_언니네텃밭


▶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_오가니제이션 요리(카페슬로비)


▶ 올망졸망 도토리마을_금산도토리일터


어렵다구요? 

그럼 이 이벤트를 스크랩만 해도 돼요. 블로그, 페이스북에 스크랩하면 추첨해서 20명에게 다양한 친환경 상품들을 선물로 준답니다.


이렇게 좋은 이벤트, 왜 참여율이 저조할까요?

다른 이벤트에서는 커피만 준다고 해도 몰리던데 이렇게 좋은 메시지의 좋은 이벤트를 널리 알려야 하지 않을까요? ^^ (참여율이 낮다는 것은 그만큼 당첨 확률이 높다는 사실입니다. 소곤소곤...)

어서 참여하세요 ^^






한화 친환경 사회적기업 지원사업 공식블로그(위의 이미지 클릭해 주세요)


* 이미지로 스크랩 하다 보니 연결 링크가 죽어버렸네요. "자세히 보기"에 관심있는 분들은

위의 친환경 사회적기업 지원사업 블로그에 가시면 더욱 다양한 정보를 만날 수 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