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글로벌품앗이와 UN컨퍼런스 가자

나눔 그리고 기부/나눔이야기

by 하얀잉크 2012. 5. 20. 18:35

본문

리얼 아프리카 체험을 원한다면 글로벌품앗이!

 

살면서 아프리카 여행을 한번 가본다는 것은 정말 꼭 해볼만 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서른이 되던 해 아프리카 케냐와 라이베리아를 다녀왔는데 그 기억은 살면서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실 아프리카에 가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데 이번 여름 글로벌품앗이에서 케냐에 해외봉사를 다녀온다고 하더군요. 단순히 휴양지로서 아프리카가 아닌 진짜 아프리카를 체험하고 싶다면 강력추천합니다.

 

특히 UN과 같은 국제기구에서 일하기를 원한다면 UN컨퍼런스에 참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올 여름  아프리카의 평화와 발전을 위한 봉사자의 역할을 모색하기위해 국제지도자들과 세계 대학생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UN HABITAT, UNEP 본부가 위치한 케냐에서 개최되는 아프리카 UN 컨퍼런스는 아프리카의 미래를 두고 지구촌 한 가족으로서 함께 고민할 젊은이를 초대합니다.

 

 

African Conference on Volunteer Action for Peace and Development
June 2-4, 2012 Nairobi Kenya

 

 

 

 

 


 

글로벌품앗이와 함께할 아름다운 4기 단원을 찾습니다

 

아프리카 케냐 이외에도 글로벌품앗이에서 필리핀, 인도네시아, 네팔, 몽골로 해외봉사를 떠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4기 단원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현지 대학생들을 만날 수 있고, UN기구와 사회적기업 탐방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글로벌 품앗이로 스펙 UP 하세요!

 

 

값진 해외봉사를 꿈꾸는 글로벌품앗이 4기 단원을 찾습니다

 

마사이족의 나라 아프리카 케냐에서 놀란 것은

 

케냐항공의 공포는 다름아닌 치킨 or 피쉬

 

케냐 빈민가에서 만난 자매의 빛나는 미소

 

컨테이너가 보금자리인 케냐의 어린이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