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스케3, 이승철은 왜 울었을까? 그를 울린 주인공은?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1. 9. 16. 18:23

본문


슈퍼스타K 시즌 3가 하는 금요일입니다. 그런데 벌써부터 온라인이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슈스케 독설가로 유명한 이승철이 뜨거운 눈물을 보인다는 소식 때문입니다. 그동안 눈물은 커녕 참가자들의 눈물을 쏙 빼왔던 이승철인데 무슨 일이 있었을지 누가 이승철의 눈물을 흘리게 했는지 아주 궁금합니다.

이미 트위터에도 이승철 눈물에 대한 이야기가 RT를 타고 널리 확산되면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마 기억으로는 허각이 시즌2에서 우승할 때 이승철이 함께 눈물 보인 것 같은데 아직 생방송 무대도 오르기 전에 눈물흘렸다면 찐한 감동스토리가 있었기 때문이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사건의 발건은 슈스케 트위터에 이승철이 눈물 흘린 사진이 공개되면서 시작됐습니다. 사실 지난 방송에서 손예림이 속한 신지수 조가 합격할지 탈락할지 결과 직전 끝이나면서 오늘 방송이 주목받았는데 사진으로 볼 때는 신지수나 손예림과는 관계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승철이 따뜻하게 안아준 이는 훤칠한 남성들이네요. 네티즌 수사대가 동원되고 있지만 오늘 방송 꼭 본방사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정엽을 눈물짓게 했던 손예림, 강한 리더십을 보인 신지수 등 첫방부터 화제를 모은 슈스케3는 48개 팀이 슈퍼위크를 통해 본선 생방송 무대를 향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번 우승자는 무려 5억원의 상금을 받는다고 합니다. 헉~ 대박



슈퍼스타K 시즌3 홈페이지

 


하얀잉크는 CJ 소셜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