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장에서 본 코리아 갓 탤런트, 팝핀소녀 주민정, 코믹듀오 IUV 결선 진출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1. 8. 12. 11:50

본문


감동의 글로벌 재능 오디션을 지향하는 코리아 갓 탤런트의 세미파이널이 한창입니다. 생방송으로 치뤄지는 세미파이널에 접어들며 모바일 투표와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2명씩 결선진출자가 가려지는데 지난주에는 세미파이널의 현장을 직접 찾았습니다.

생방송이다 보니 사진촬영은 할 수 없었지만 소셜기자단이란 특권으로 3시간 전부터 기다린 방청객을 뒤로하고 맨 앞자리에 앉아 보았습니다. ^^ 박칼린, 송윤아, 장진 심사위원단이 소개되고 무대에서 내려와 심사위원석으로 가는데 바로 제 앞을 거쳐 갔습니다. 으아 송윤아 정말 예쁘더군요. 설경구 참 복 받은 남자에요 ^^

주민정, 모바일 투표 1위로 결선진출

현란한 팝핀을 보여준 고2 주민정.


이날 가장 주목을 받은 것은 주민정이었습니다. 고2의 어린나이에도 큰 키와 유연한 몸놀림으로 현란한 팝핀의 세계로 안내했습니다. 예선때보다 의상도 현란해졌고 무엇보다 복제된 영상을 보여준 배경이 그녀의 팝핀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사진으로 봐선 모르죠. 영상으로 직접 한번 보세요.



놀랍지 않나요? 장우혁도 칭찬했던 그녀. 모바일 투표 1위로 당당히 결선에 올랐습니다. 그럼, 나머지 한 장의 결선티켓은 누구에게 갔을까요? 사실 이날 세미파이널이 죽음의 조라 불릴만큼 장기있는 참가자들이 많았습니다. 그만큼 볼거리가 많았다는 말이죠.


 마지막 티켓은 립싱크로 코믹연기를 보여준 IUV에서 돌아갔습니다. 이 학생들이 지금 고3이라죠. ㅋㅋ 수능이 얼마남지 않았는데 결선까지 진출했으니 이래저래 고민이겠습니다.


고3의 립싱크 듀오, IUV 결선 진출


개그우먼의 피가 흐르는 IUV


아이유와 UV를 결합한 이름, IUV로 혜성같이 나타난 그녀들. 엄정화의 초대를 립싱크로 섹시하게 때로는 코믹하게 불렀습니다. 그 표정연기가 정말 일품이더군요. 특히, UV의 정신을 있겠다는 의지인지 맨발에 아디다스 삼줄 슬리퍼를 신고나왔더라구요. 한번 보시죠.



인터뷰도 맛깔나게 잘하네요. ^^
1. 파이널 진출한 소감?

김주연: 만감이 교차한다. 너무 좋은데 천새빛오빠랑 친해져서 둘이 남았던 것이 좀 미안했다. 파이널이면 이제 수능 82일전인데, 고3의 의무가 있는데.. 공부도 해야할 것 같고 좀 그렇긴 하다.

이승하 : 기대했던 결과. 다음 무대 구상이 걱정이다.


2. 파이널 무대 준비 했나?

짜 놓은 것이 있는데 조금 바꿔야할 것 같다. 사실 오늘 세미파이널 무대에 많은 것을 쏟았었다. 여기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를 준비해야할 것 같다.


3. 이제 파이널에 올라간 팀이 총 8팀이다. 누가 가장 강력한 경쟁자라고 생각하나?

주민정. 어린데도 탁월한 실력을 갖고 있다. 다음 무대가 기대된다.


4. 고3이라 계속 수능이 얼마 안남았다는 얘기가 나온다. 연습과 수능에 쏟는 비율은 어느 정도?

솔직히 연습이 100%인 것 같다. 수능 준비도 하긴 해야하는데… 우리는 그냥 연습시간을 따로 정해놓는 것은 아니고, 다른 반이라 학교에서 틈틈이 복도에서 마주치면 그때 아이디어 교환을 하고 그런다.


5. 이제 파이널에 진출했으니 상금에 좀더 가까워졌다. 혹 상금 계획 세워놓은 것 있나?

대학 등록금에 보태겠다. 혹시 올해 못가면 내년, 내후년에라도 ^^;


6. 혹시 꿈이 무엇인가요? 롤모델이 있다면? 파이널에 초대하고 싶은 사람은?

이승하 : 개그우먼이 꿈이다. 롤모델은 박지선. 외모가 닮았다는 얘기도 듣는데 기분 좋다. 박지선씨가 파이널에 와주시면 너무너무 좋겠다.

김주연 : 예능PD가 꿈이다. 롤모델이 있다면 무한도전의 ‘김태호’PD님이 아닐까. 소지섭씨가 파이널에 와주면 좋겠다. 웃음


7. 혹시 다음주 마지막 세미파이널 8팀 중 파이널에 올라올 것 같은 팀이 있다면?

김민지 언니. 예선 방송을 봤는데 목소리가 너무 아름답고 좋았다.


48현 가야금 연주를 보여주었던 천새빛도 TOP3에는 들었지만 심사위원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특히, 박칼린은 가야금은 하프와 다르게 현의 튕김에 깊은 울림이 있는데 천새빛의 연주는 하프에 지나지 않았다고 평가했습니다.

코리아 갓 탤런트는 이제 마지막 다섯번 째 조의 세미파이널이 내일밤 진행되고 마지막 두 명의 결선자가 가려지게 됩니다. 세미파이널에서 선발된 10명이 겨루는 최종결선도 기대됩니다.
 

* 갓 탤런트??
<코리아 갓 탤런트>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얼리티 ‘갓 탤런트(Got Talent)’의 프로그램 포맷을 영국 프리멘틀 미디어(Frementle Media)社로부터 정식으로 구매, 제작하는 오리지널 한국버전.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