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여행의 꿈, 비와이와 함께하는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by 하얀잉크 2016. 8. 9. 20:00

본문

총 9개팀 선발, 왕복항공권 및 숙박비용 파격 지원


잊고 있던 자신의 꿈과 열정을 찾을 수 있는 '불꽃로드' 캠페인이 인기다. 한화그룹에서 진행하는 불꽃로드 캠페인은 세계 각 국 여행자들이 최고의 여행지로 꼽은 9개 지역의 불꽃로드 탐험대를 모집하는데 총 9개팀에 왕복항공권과 숙박비용까지 파격적으로 지원한다.


도전의 불꽃, 통찰의 불꽃, 기회의 불꽃 등으로 이름붙여진 9개 지역은 페루, 아이슬란드, 모로코, 체코와 오스트리아, 스페인, 몽골, 호주, 쿠바, 라오스로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는 여행지이다. 가 본 곳이라곤 스페인과 몽골뿐~ 체코와 오스트리아 탐난당. 팀당 2~5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단다.







참가신청은 8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whacsr)을 통해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 등을 작성하면 된다. 신청은 쉽지만 선발은 까다로울 수밖에~ 1차 온라인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치게 되는데 면접에서는 여행에 대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흥미 있는 사연을 가진 매력적인 팀이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체크!~


여행 전 여행전문가와 영상전문가들을 초청해 특별강연 및 안전교육을 진행하며, 팀마다 전문 VJ가 동행해 여행 속 도전과 모험 등을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여행 후에는 여행과정에서의 컨텐츠와 참여도 등을 평가해 팀 및 개인별로 소정의 시상도 진행하게 되며, 전 참가자에게는 사진과 영상 등을 담은 디지털 앨범을 제작해 선물하게 된다. 떠나는 일정은 날씨도 좋은 9월! 얼마나 좋을까~




▲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의 불꽃로드 스페셜 영상


"다른 아티스트나 주변 분들로부터 받은 불꽃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가 받았던 불꽃을 다른 분들과도 나누고 싶다"


한편, 이번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 영상은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인 래퍼 비와이가 함께했다. 어려웠던 무명 시절과 주변의 반대를 이겨내고 자신에 대한 믿음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비와이는 이번 캠페인 취지에 깊이 공감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한 땀 한 땀 작업했다는 후문이다. 


캠페인 사이트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