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야기를 담은 선물 롤티앤(loltyn) in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문화 리뷰/공연 전시 영화

by 하얀잉크 2015. 12. 11. 09:30

본문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만난 롤티앤




연말 분위기에는 역시 크리스마스 트리만 한 것이 없지요. 요즘 어딜 가도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볼 수 있는데요. 조금 특별한 트리를 소개합니다. 아담하면서 빈티지 하고 뭔가 특색있어 보이죠? 지난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서 만났던 롤티앤의 트리인데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관람한 이야기 전해드릴게요.






코엑스에서 지난 12월 6일까지 서울디자인페스티벌 2015가 열렸습니다. 매년 디자인하우스가 주최하는 디자인 프로모션 전시로 올해 14회째를 맞은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디자이너는 물론 마케터, 트렌드리서처가 찾는 국제행사랍니다.






전시장 입구의 귀여운 캐릭터 상품과 세그웨이. 샤오미의 나인봇 9호로 인해 세그웨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습니다. 회사가 가깝다면 하나 사볼만 한데 말이죠.~








'이야기를 담은 선물' 감성 선물디자인 스튜디오, 롤티앤 loltyn


서울디자인페스티벌 한 켠에 강남구청년창업지원센터의 부수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그 곳에서 롤티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기라성 같은 디자인 기업들 전시장에 당당히 경쟁력 있는 우수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전시되고 있는 것이죠.







롤티앤(loltyn)은 '이야기를 담은 선물'이라는 컨셉의 선물포장 전문 브랜드랍니다. 청년사업가이자 롤티앤 대표가 저의 고등시절부터의 친구거든요. ^^ 건축학도였던 그녀가 어느 새 이런 아기자기한 감성선물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창업가가 되었네요. 포장들이 모던하면서 모두 특색있죠? 단체선물 포장 문의가 많다고 해요.


선물 추천부터 선물 포장, 패키지 디자인 등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스타일링해주고, 그 밖에 파티, 행사 스타일링도 진행한다니 내 스타일이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 보실 수 있습니다.


[롤티앤의 Service]

- 선물포장 디자인 및 선물포장 작업

- 선물세트 기획

- 상품 패키지디자인

- 소규모파티, 행사, 이벤트 등 웰컴기프트 및 공간 스타일링

- 선물포장 클래스 운영


▶ 롤티앤 공식사이트 | http://www.loltyn.com












롤티앤을 둘러보고 다른 부수들도 여기저기 둘러봤답니다. 탐스 슈즈를 특색있게 디자인한 전시물도 보고 캐논에서 강소라 카메라도 만져봤네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덧.

벌써 2015년 연말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올해는 다른 채널들을 실험하고 운영해 보며 블로그에 소홀했었는데요. 다음주부터는 새로운 환경에서 더욱 바빠질 듯 합니다. 그래도 간간히 들러 글 올리겠습니다.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새해 맞이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