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드가 쏙~ 수납되는 어벤져스 아이언맨 아이폰6 케이스

제품 리뷰/스마트폰/PC

by 하얀잉크 2015. 7. 29. 08:21

본문

아이폰6 골드라면 꼭 맞는 아이언맨 케이스 추천


얼마 전 갤럭시S6 아이언맨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이 출시되며 화제를 모았었죠. 1,000대 한정 예약판매 되면서 서버가 마비되고 말도 많고 탈도 많았는데요. 덕분인지 최근 어벤져스 시리즈 스마트폰 케이스가 인기입니다. 그 중에서 카드 수납이 되고 디자인도 깔끔한 아이언맨 스마트폰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역시 어벤져스 중에서도 갑 오브 갑은 아이언맨이죠. 케이스가 골드라 아이폰6 골드에 제법 잘 어울리고 과하지 않고 심플하게 아이어맨 마스크 디자인이 자리잡은 아이언맨 케이스입니다.





마블 정품 아이언맨 아이폰6 케이스






포장 상태의 모습. 정식 명칭이 아이폰6 마블 아이슬라이드 아이언맨(대)입니다. 케이스가 두 종류인데 아이언맨 마스크 디자인이 작게 우측 아래 새겨진 것도 있어요. 하지만 전 아이언맨을 사랑하니까 큼지막하게 뙇!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슬라이딩 케이스라 2개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답니다.






뒷면에는 마블 로고와 함께 제품의 설명이 씌여 있는데 '월트디즈니 캠패니 코리아(주)와 라이센스 계약에 의거 생산 판매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정품이라는 말이죠~


시간 끌지 말고 이제 케이스를 꺼내 보겠습니다.






조명 때문인지 사진의 레드 컬러가 짙게 나왔는데 무겁기 보다는 가벼운 느낌의 라이트한 빨강에 가깝습니다. 사실 레드라 걱정스럽기도 했는데 촌스럽지 않고요. 골드와 잘 어울리는 유광의 레드 컬러랍니다.





케이스 안쪽의 모습이에요. 안쪽의 회색 종이 보이시죠. 포장을 뜯다가 무심결에 설명서인줄 알고 뜯으려 했는데 뜯으면 안됩니다. 많은 분들이 교통카드를 스마트폰 케이스에 넣고 다니기 때문에 오류나는 경우도 잦은데요. 전자파를 막아 카드 패드에 정상작동을 돕는 차폐패드랍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 

이제 정말 아이폰6와 합체해야 할 시간입니다. 





아이폰6 골드와 아이언맨 케이스의 궁합 점수는?





선수 등장~ 좌측의 아이언맨과 우측의 토니 스타크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니 아이폰6 골드입니다. ^^

"날 혼자 두지마~ 자비스!"





아이언맨 케이스의 가장 장점이라면 아이폰 고유의 슬림함을 지켜준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저는 카드수납 케이스를 찾다 보니 애로사항이 많았는데요. 카드 수납이 가능하면서도 본래 아이폰6와 비교해 두께가 크게 차이나지 않죠? 케이스에는 아이폰6의 좌쪽부터 밀어넣고 우측 잔여 부분을 눌러 결합시킵니다. 










정면, 옆면, 측면, 뒷면 등등... 여러 각도에서 본 모습입니다. 아이언맨 케이스에 아이폰6 제법 잘 어울리지 않나요? 저렇게 슬림한데 카드를 두 장이나 넣을 수 있다니 실용성도 뛰어나죠?







신용카드를 넣을때는 케이스 뒷면의 아이슬라이드의 뒷커버를 아래로 슬라이딩 해주고 카드를 넣습니다. 저는 카드 부자가 아니라 한 장만 넣었습니다. 단, 교통카드의 경우 차폐카드(회색) 아래에 넣어야 작동이 원활하다고 하네요. 이유는 앞서 설명드렸고 카드의 앞면이 위로 오도록 넣어주세요.






아쉽다면 뒷 커버가 매끄럽게 슬라이딩 되지는 않네요. 그리고 케이스에서 분리할 때 상당히 빡빡한데 뒷 커버를 열고 밀어 빼면 좋습니다. 어떤가요? 이 정도면 추천할 만한 스마트폰 케이스 아닌가요? 아이폰6 뿐만 아니라 플러스, 갤럭시S6 용도 있네요.


[Tip]

오픈마켓에서도 아이언맨 케이스 검색하면 찾을 수 있지만 아래 볼츠마켓에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톡에서 '@볼츠'를 친구추가해 문의할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볼츠마켓 http://blog.naver.com/xtac58/22040497017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