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6 광고 유투브 화제, 알고 보니 슈퍼스타k6?!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4. 2. 13. 14:38

본문

아이폰6 광고, 유투브 유출? 알고 보니 


211 핸드폰 대란으로 아이폰5S가 저렴한 가격에 풀리며 어느 때보다 아이폰6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6월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6의 화면이 얼마나 커질 것이냐? 또 어떤 혁신을 가지고 올 것이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디자인 컨셉은 물론 각종 영상까지 속속 등장하며 다양한 추측이 오가고 있다. 






▲ 이탈리아 광고대행사가 제작했다는 홍채 인식 장치가 내장된 아이폰6 컨셉 영상



아이폰3G 시절부터 줄곧 아이폰을 사용해 왔던 유저로서 최근 딱 한번 갤럭시로 외도하고서는 어느 때보다 아이폰6를 기다리고 있는 입장에서 루머일지라도 신경이 곤두 설 수밖에 없다. 스티브 잡스 시절은 보안이 철저했지만 팀 쿡의 애플은 대개의 추측이 맞아들고 있으니까... 디스플레이 5인치만 되어도 바로 살 기세이다. 


최근 유투브에 아이폰6 광고가 떴다며 떠들 썩 했다. 벌써 광고가? 하며 유투브에 들어가 보았다가 아이폰 고유의 광고 컨셉에 배철수의 나레이션까지 하마터면 깜빡 속을 뻔 했다.




▲ 유투브를 떠들썩 하게 만들었던 바로 그 광고








광고의 마지막을 보면 맥북 에어를 연상케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서서히 입체적으로 바뀌면서 'K'로 변한다. 그러고 보니 앞서 나왔던 인물들도 손 모양으로 K를 그렸었다. ㅋㅋ 슈퍼스타K이다. 아이폰도 시즌6 슈퍼스타K도 시즌6에 맞춰 한바탕 웃게 만들었던 패러디 영상이었다. 





아쉽긴 했지만 디테일까지 살린 잘 만들어진 패러디 광고였다. 3월 6일부터 ARS 시작. 벌써 슈퍼스타K 접수가 시작되는 기간인가? 지난 슈퍼스타K5는 너무 스토리에 몰입하다 실력이 안되는 참가자들이 생존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외면받는 부작용이 있었는데 슈퍼스타K6는 지난 명성에 맞춰 새롭게 거듭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