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이벤트, 특별제작 직급별 우산패키지 당첨자 발표

나눔 그리고 기부/나눔이야기

by 하얀잉크 2013. 6. 22. 23:30

본문

블로그 이벤트, 특별제작 직급별 우산패키지 당첨자 발표

 

이번 주부터 장마라더니 무더위에 허우적 댄 한 주였습니다. 오늘은 주말을 맞아 친구 가족들과 함께 계곡에 갔다가 떨어지는 빗방울에 혼비백산 돌아왔는데요. ^^ 내일은 비소식이 있다고 하는데 참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입니다.

 

지난 주 하얀잉크의 해피컨텐츠 블로그에서 무더위를 날려버린 비님 오신 날 기념 이벤를 했었는데요. 어제까지 마감하고 드디어 당첨자를 발표 하겠습니다.

 

▶ 이벤트 글 - 무더위 날려버린 비님 오신 날 기념,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사실 이번 이벤트는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로하고 직장인들의 영원한 즐점 사수를 위해 이벤트 선물로 특별제작된 직급별 우산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준비된 수량이 5셋트 밖에 되지 않아 고민이었는데 하얀잉크 이웃들 가운데 직장인이 많지 않은 지 다들 고사하셨더라구요.

 

덕분에(?) 신청해주신 다섯 분이 모두 받게 되었습니다. 늘 상 드릴 거라고는 까만 글자밖에 없는 블로그인데 선물을 협찬해주신 한화그룹 덕분에 이벤트를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하얀잉크는 2년째 한화프렌즈 기자단으로 활동 중입니다.)

 

추첨을 하게 된다면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지난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에서 선보였던 딸내미의 뽑기 신공을 다시 한번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한편으로는 아쉬운 마음도 듭니다. ㅋㅋ

 

▶ 관련글 - 딸내미가 손수 뽑은 하얀잉크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 발표

 

 

 

하얀잉크 선물을 받으실 주인공은?!

 

 

 

 

 

그럼, 바로 직장인의 핫 아이템!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직급별 총 5종)를 받으실 분을 발표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벤트 당첨자 리스트>

 

■  아디오스 님

■  따콩 님

■  더스토리랩핑 님

■  레인맨 님

■  달고나 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저의 오랜 이웃도 있고 최근에 새롭게 알게 된 이웃도 있네요. 모두 감사드리고, 다섯 분은 비밀댓글로 우산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 남겨주세요.

 

혹시 받고 싶은데 못받아 안타까운 분들은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되니 신청해보세요.

 

 

* 본 이벤트는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서 6월 24일까지 진행됩니다.

 

한화데이즈 페북 이벤트 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