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페이스북 활발한 소통, 4번째 기업채널 팬 100만명 돌파
딱딱한 B2B 기업 이미지 벗고 SNS로 젊은 세대와 소통 활발 한화그룹이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및 1825 세대와의 소통을 활발히 하고 있다. 지난 9월 11일(일) 한화그룹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의 팬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2012년 페이스북 계정을 개설한 지 4년만이다. 국내 주요 그룹 공식 페이스북 팬수가 100만명을 돌파한 것은 삼성, 현대차 등에 이어 4번째다. 방위산업, 석유화학 등 B2B 사업 비중이 높은 기업의 소셜미디어가 짧은 기간에 100만명이나 되는 팬 수를 확보하게 된 것은 매우 이례적이다. 또한,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의 누적 방문자 수도 2천만명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스타그램도 개설했다. 한화그룹 온라..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2016. 9. 13.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