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스프레소 풍부한 커피 맛의 비밀, 캡슐커피머신U

제품 리뷰/가전/생활용품

by 하얀잉크 2012. 11. 9. 09:48

본문

의문의 007 사나이의 방문

 

 

 

 

며칠 전 사무실에 007가방을 든 아니 철로 만들었으니 007가방은 아니고 철가방을 든 ^^;; 아 뭐지.... 카메라 케이스 같기도 하고... 아무튼 007 철가방을 든 분들이 저를 찾아왔습니다.

 

"무슨 일로 저를..."
"네스프레소입니다"

 

아~ 얼마 전 네스프레소(nespresso) 캡슐커피머신 U 체험단 소식을 듣고 신청했는데 직접 머신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회수도 직접 오신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저 케이스 안에 머신이? 사용법을 설명 듣고 머신을 인수받았습니다. ^^

 

 

 

아담한 사이즈의 깔끔한 디자인

 

 

 

 

일단 사무실에 셋팅했어요. 제가 받은 모델은 레드컬러가 인상적인 퓨어 오렌지입니다. 네스프레소U는 총 4가지 컬러가 있어요. 퓨어크림, 퓨어 그레이, 퓨어 블랙~

 

좁은 공간에도 놓을 수 있게 사이즈가 아담하고 품격있어 보이네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만족~

 

 

 

네스프레소 커피 맛의 비밀, 네스프레소 캡슐

 

 

 

 

네스프레소U와 함께 네스프레소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캡슐도 받았습니다.

네스프레소에는 16가지의 다양한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커피 캡슐이 있는데 그 중에서 4가지를 선별해 주셨어요. 디카페인 룽고와 카프리치오, 아르페지오, 리스트레토가 10개씩 들어있는 캡슐박스입니다.

 

 

 

 

디카페인 룽고 ★★★☆☆☆☆☆☆☆ 커피강도3

로부스타의 느낌과 함께 남미 산아라비카 커피의 가벼운 로스팅으로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의 밀도감과 로스팅 한 곡물의 맛을 지닙니다. 엄선된 로부스타의 느김이 가미된 최고 수준의 브라질산 및 콜롬비아산 아라비카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카프리치오 ★★★★★☆☆☆☆☆ 커피강도 5
풍부한 향기를 가진 에스프레소로 이 커피의 크레마는 빛을 반사할 정도로 매우 짙고 세밀하게 형성됩니다. 높은 고도에서 재배된 남미산 아라비카 커피를 통해 신맛과 미세한 아로마의 느낌을 전달합니다. 이 커피의 풍부함은 가볍게 로스팅 된 브라질 산 아바리카 커피와 중앙 아프리카 산 로부스타가 이루는 적절한 균형을 통해 연출됩니다. 풍부한 아로마와 특유의 시리얼 향기가 두드러지는 에스프레소입니다.


아르페지오 ★★★★★★★★★커피강도9
중남미 지역의 고급 아라비카 커피로 만든 지중해식 블랜드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의 로스팅을 거친 이 블랜드는 강한 특성, 강력한 밀도 감과 오래 지속되는 독특한 끝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코코아의 느낌과 짙은 크레마가 끝까지 지속되는 매력적인 커피입니다. 강렬한 꽃 향기를 형성하고 로스팅, 우디향, 코코아 느낌이 잘 어우려져 있습니다.

 

리스트레토 ★★★★★★★★★★ 커피강도 10
전형적인 이탈리아 커피로 산뜻한 맛이 끝까지 지속되며, 밀도가 높은 강렬한 커피입니다. 풍부한 향과 강렬한 바디감의 조화를 위해 개별 로스팅된 남미와 동부 아프리카의 최고급 아라비카 그리고 토고의 로부스타가 함께하여 최고의 강렬한 에스프레소를 만들어냅니다. 커피빈을 천천히 나누어서 로스팅함으로써 대조적인 꽃향기를 형성하고 강렬한 로스팅과 초콜릿의 느낌으로 미묘한 과일향과 신맛을 조화시킵니다.

 

 

더욱 자세한 커피맛은 차츰 알려드릴게요. 네스프레소만의 수준 높은 커피 맛에 대해서는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죠? ^^

 

세계 1위 식품기업 네슬레의 경영비밀, 공유가치(CSV)

 

 

네스프레소U 캡슐커피 추출하기 

 

네스프레소 U로 캡슐커피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정말 쉽지만 동영상으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어떤가요? 정말 쉽죠~  다시 한번 정리해보면,

 

1. 커피 잔을 추출구 아래 놓습니다.

2. 자신의 취향과 캡슐에 맞게 리스트레토,에스프레소,룽고를 선택해 터치합니다.(물의 양이 조절됩니다)

3. 커피캡슐을 선택해 입구에 놓습니다.

4. 커피가 자동으로 추출됩니다.

 

제가 지난 달 체험했던 포르테 커피머신과는 달리 캡슐을 넣으면 바로 자동으로 커피가 추출되더라구요.

 

 

 

 

저는 커피농도가 연한 디카페인 룽고를 추출해보았는데요. 네스프레소만의 풍부한 커피크림 크레마가 가득 담겼습니다. 앙증맞은 네스프레소 잔 가득 커피향이 진동합니다. 

 

 

 

 

취향에 따라서 우유를 가미해 라떼를 만들어 마실 수도 있죠.

초간단 라떼 만드는 방법은 다음에 알려드릴게요. ^^

 

 

 

 

커피가 추출되면 자동으로 캡슐이 통 하고 아래로 떨어집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캡슐이 옹기종기 모여있어요. ^^ 이대로 쓰레기통?

 

No No!! 에스프레소는 다 쓴 캡슐도 재활용하고 있답니다.

이번 체험단에도 재활용 수거봉투를 따로 준비해주셨어요.

체험단 기간이 끝날 때까지 차곡차곡 쌓이겠죠. 캡슐이 정말 예뻐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전 기종 할인행사

 

네스프레소에 대한 정보를 얻기위해 네스프레소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올해 12월 31일까지 캡슐커피 머신 전 기종 대상으로 8만원 할인 행사를 하고 있네요. 그동안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비싸서 망설였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mall.nespresso-u.co.kr

 

 

 

네스프레소 U의 정가는 249,000원 이군요.

8만원 할인받으면 169,000원. 엥 그런데 이미 쇼핑몰에서 할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능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