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소기의 불편한 진실을 깬 갖고싶은 청소기, 울트라사일런서

제품 리뷰/전자 제품

by 하얀잉크 2012. 2. 28. 07:00

본문


프리미엄 청소기의 대명사 일렉트로룩스

우리 생활 속에서 사용하는 생활가전 중에서 욕심내서 꼼꼼히 고르는 것이 있다면 바로 청소기입니다.
제가 심한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데다 둘째아이도 아토피성 피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세먼지에도 예민할 수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아이가 낮잠자는 시간이나 밤중에는 소음을 동반한 청소기를 돌릴 수 없죠.

오늘 제 눈을 사로잡은 청소기는 이런 고민들을 단번에 해결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청소기입니다.


청소기에도 울트라 시리즈가 있다?!

100년 가까이 청소기 가전브랜드로 유명한 일렉트로룩스에서 출시한 울트라시리즈가 그것인데요. 노트북 시장에만 울트라 바람이 부는 줄 알았더니 청소기 시장도 울트라 바람이 거세군요 ^^


일렉트로룩스란 브랜드에 대해 다소 생소해 찾아보았더니 스웨덴 기업으로 유럽에서는 이미 최대 가전업체라고 하더군요. 이미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청소기로 널리 알려졌다고 하는데 저만 몰랐군요.


자료에 따르면 이미 유럽 청소기 브랜드 점유율에서 유일하게 10%를 넘으면 1위를 고수하고 있고 프리미엄 청소기 컨셉으로 들어 온 국내시장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갖고 싶은 청소기는 바로 울트라 시리즈 중 울트라사일런서입니다.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추천, 먼지 청소기 추천으로 인터넷에서 검색하니 등장한 물건이 바로 이겁니다.


 

다양한 성능과 특징들이 있는데 제가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를 추천하는 이유를 청소기에 대한 불편한 진실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청소기에 대한 불편한 진실 하나,
내가 청소하면 아내가 다시 청소한다?


오랜만에 마음먹고 청소기를 윙윙거리며 이방 저방을 청소하고 났는데 아내가 다시 청소하는 이 불편한 진실~ 왜 이러는걸까요? 왜 아내는 남편이 대충한다고 생각하는 걸까요?


하지만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시리즈에는 미세 먼지까지 완벽히 빨아주는 에어로 프로 노즐이 있어 모든 종류의 바닥에서 모래알보다 작은 미세먼지까지 확실히 청소해줍니다. 또한 측면 각도로 브러쉬가 설계되어 있어 놀라운 먼지 흡입력을 보여주니 아내도 안심하고 맡길 수 있겠죠? ^^

이것이 바로 일렉트로룩스 청소기를 먼지 청소기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청소기에 대한 불편한 진실 둘,
청소기 배출구의 바람이 의심스러워 청소하고도 상쾌하지 못하다?!


청소기를 돌리면 배출구에서 나오는 뜨거운 바람때문에 찝찝하시죠? 알레르기에 민감한 저는 혹여나 걸러지지 않은 먼지가 새어나오는 건 아닌지 의심스러워 그 바람에 닿지않으려 괜히 더 신경이 쓰인답니다. 청소를 하고도 찝찝한 불편한 진실~ 어찌해야 할까요?


울트라시리즈는 고성능 헤파필터를 사용해 산 속 공기보다 800배나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한다고 하네요. ㅋㅋ 그렇게 산 속 공기가 오렴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자체 실험결과에서도 미세먼지 방출량이 0.0006mg/m 이하로 2011년 3월에 측정한 관악산의 미세먼지 기준보다 800배 이상 깨끗했다고 합니다.



청소기에 대한 불편한 진실 셋,
시끄러운 소음때문에 정작 밤에는 돌릴 수 없다?

잠자기 전 청소를 하려고 하니 아파트라 청소기 돌리기는 애매하고 아기가 있는 집의 경우 이미 잠들어 보린 아이가 혹시나 깰까봐 청소기를 돌리지 못하는 불편한 진실.


울트라 사일런서가 해결해드립니다.
울트라시리즈 중 울트라 사일런서가 돋보이는 이유는 놀랍도록 조용하다는 것입니다. 실험결과 울트라 사일런서의 소음은 일상생활에서의 대화보다 작은 68dB이었다고 합니다. 이는 일반 청소기 1대가 울트라 사일런서 10대에 해당하는 소음이라고 하니 놀랍죠?

아파트에서 생활하며 청소기 돌리는데 주저하셨던 분들, 유아를 키우며 청소기 소리에 아이가 깰까 걱정하셨던 분들에게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 쇼핑몰에서 찾아보니 가격이 30만원 후반대에서 40만원 초반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흠이라면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이겠네요. 그래서 프리미엄 청소기인가 봅니다. ^^



개인적으로는 유니크한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일렉트로룩스 홈페이지(http://www.ultraone.co.kr)에 가시면 더욱 많은 이미지와 상세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