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쇼미더머니5, 단숨에 우승후보 떠오른 면도 엄친아 반전 매력

문화 리뷰/TV 연예

by 하얀잉크 2016. 5. 24. 02:03

본문

쇼미더머니5, 사상 첫 앙코르 무대 장식한 면도는 누구?


쇼미더머니 다섯번째 시즌이 시작됐다. 힙합대부 길의 복귀, 쇼미더머니를 디스했던 사이먼 도미닉 쌈디의 합류, 시즌3의 우승 프로듀서 도끼와 더 콰이엇의 재출연 등 시작 전부터 이슈였던 쇼미더머니5는 사상 최대 9천 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어느 때보다 뜨거운 경쟁을 예고 했다. 


1차 예선 역대급 경쟁에서 살아남은 도전자는 단 82명, 그러나 곧바로 지옥의 불구덩이라 불리는 혹독한 2차 예선에 돌입했다. 씨잼, 비와이, G2, 레디 등 이름있는 래퍼들이 예상대로 올패스를 받으며 프로듀서들의 러브콜을 받았지만 의외의 복병도 있었다. 






면도! 핸섬한 원과 대조적인 얼굴로 화면에 비춰지며 등장했지만 무대에 오르자 면도는 단숨에 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쉽지 않은 플로우에 댑(dab) 댄스로 포인트 주어 춤 추는 일은 없을거라 단언한 도끼마저 춤 추게 만들었다. 도끼는 역대급 무대라며 극찬했고, 프로듀서들의 요청으로 사상 첫 앙코르 무대까지 이어졌다. 냉정한 더 콰이엇마저 G2와 함께 Top2라 손꼽았다.







엄친아 면도, 다이아몬드 수저 + 고학력 스펙


단 2화만에 면도가 쇼미 우승후보로 떠오르며 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최근 한 MCN 방송에 출연한 면도의 영상이 화제다. 유투브 AKA TV의 래뻐카에 출연한 면도는 자유스러운 분위기에서 토크하는 모습이 비춰졌는데 겉보기(?)와 달리 그는 소위 말하는 엄친아였다.






강북에 위치해 있지만 재벌가와 톱스타 자녀들이 다니는 것으로 유명한 영훈초등학교와 대일 외국어고를 졸업하고 올해 9월 조지 워싱턴대학교(GWU)에 입학 예정이라고 한다. 그야말로 엘리트 코스~ 영상에서는 부모에 대한 언급도 있었는데 아버지는 치과의사, 어머니는 한 제약회사의 부사장이라고 하니 다이아몬드 수저라는 말이 틀리진 않아 보인다.


이런 반전 매력의 소유자 면도가 과연, 이름난 랩퍼들을 제치고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할 수 있을지 흥미롭게 지켜볼만 하다. 그보다 먼저 그를 향한 러브콜 속에서 어느 프로듀서를 선택할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