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독주스 추천, 건강 위한 하루 한 잔 수종주스 후기

Life/다이어트

by 하얀잉크 2015. 9. 3. 02:20

본문

이렇게 먹어서는 답이 없다, 하루에 한 잔 수종주


강렬한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아니 뒷통수를 강하게 때렸다. "이렇게 먹어서는 답이 없다" 당시 내게 절실한 말이었다. 크게 허기지지 않지만 점심을 거르면 저녁에 폭식하게 되어 먹게 되는 점심은 늘 지나치게 양이 많았다. 멈출 수 없는 식사량을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그러다 만난 것이 수종주스였다.


블로그를 통해서도 목표했던 7kg 감량이라는 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썼지만 초기의 고민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어떻게 식사량을 줄여볼까 였다. 견과류나 대체식품에 대한 관심도 가졌지만 당시 관심있게 보았던 것이 해독주스였다. 디톡스 음료라 불리기도 하는데 우연찮게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오마이컴퍼니에서 수종주스를 보게 되었다.(▶오마이컴퍼니에서 수종주스 보기)






9천원부터 6만5천원까지 단계별로 다양하게 투자에 참여할 수 있었는데 한가지씩 맛을 보고 싶은 마음에 2만5천원 펀딩에 참여했다. 그렇게 만나게 된 재미난 용기의 수종주스. 이름부터가 독특하고 재미있다. 이 세가지 외에도 엄마 쟤 흙먹어, 뽀빠이의 재림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나머지 2개는 이미 뱃속에 들어가 사진이 없다. ㅜ





건강을 되찾은 김수종 대표의 특별한 브랜드 스토리


수종주스는 김수종 대표의 이름을 딴 브랜드인데 실제 그의 경험담을 토대로 만든 주스라는 브랜드 스토리가 특별했다. 


사구체신염이라는 선천적인 신장병을 가지고 있던 김수종 대표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잦은 음주와 불규칙한 식사, 운동부족으로 1년 반 만에 8kg의 체중이 불며 건강을 잃었다고 한다. 당시 병원에서 건강 관리를 하지 않으면 심각해질 수 있다는 말에 회사를 그만두고 어머니가 해주시는 건강주스를 마시며 건강을 회복했는데 6개월만에 16kg 체중을 감량하고 콜레스테롤과 요산수치가 모두 감소하는 효과를 보았다고 한다. 자신을 다시 건강하게 만든 그 주스를 상품화 한 것이 바로 수종주스다.






각 주스에는 어떤 재료와 성분이 들어있을까? 넘치는 개성만큼 피부미용에 좋은 주스, 청혈작용에 좋은 주스, 업그레이드 해독수스 등 포지션도 명확했다. 아래는 수종주스 홈페이지에 소개되어 있는 5종 주스의 상세 재료와 영양성분이다.


소개팅 이틀전(32.92 kcal/100ml)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블루베리와 토마토! 시력저하와 치매 예방에도움 되는 슈퍼푸드 블루베리가 가득들어 있으며, 향산화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블루베리와 라이코펜이 풍부한 토마토의 조합으로 여러분의 안티에이징에 뛰어난 역할을 수행합니다.

원재료 : 적채, 컬리플라워, 방울토마토, 블루베리, 사과, 수제사과청

영양성분 : 열량(33kcal), 탄수화물(8g), 당류(6g), 조단백질(0.26g), 조지방(0g), 포화지방(0g), 트랜스지방(0g), 콜레스테롤(0mg), 나트륨(3mg)

 


내 삶은 당근(27.2 kcal/100ml)


싱싱한 당근은 피를 맑게 하는 비타민 A가 풍부해 동맥경화, 심근경색 등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당근 특유의 맛 때문에 평소 섭취를 꺼렸던 분들도 사과와 파인애플의 조합으로용이하게 섭취가능해 보다 쉽게 혈관 건강을 챙기실 수있습니다.

원재료 : 당근, 양배추, 컬리플라워, 사과, 파인애플

영양성분 : 열량(27kcal), 탄수화물(6g), 당류(4g), 조단백질(0.28g), 조지방(0g), 포화지방(0g), 트랜스지방(0g), 콜레스테롤(0mg), 나트륨(3mg)



엄마 쟤 흙먹어(33.6kcal/100ml)


기존 해독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나타났다! 항암 작용에 뛰어난 슈퍼푸드 토마토와 혈액정화에 효과적인 뿌리채소 비트가 들어있어 체내 노폐물 배출 및 유해물질 해독에 효과적입니다.

원재료 : 적채, 당근, 브로콜리, 바나나, 방울토마토, 사과, 비트

영양성분 : 열량(33kcal), 탄수화물(8g), 당류(5g), 조단백질(0.25g), 조지방(0g), 포화지방(0g), 트랜스지방(0g), 콜레스테롤(0mg), 나트륨(0mg)



뽀빠이의 재림(37.24 kcal/100ml)


천연 피로회복제! 새콤상쾌한 뽀빠이의 재림은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비타민C를 포함한 각종 비타민과 빈혈에 도움이 되는 칼슘, 철분 등 미네랄이 풍부해 여러분의 아침을 더욱 또렷하게 열어드립니다.

원재료 :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시금치, 청포도, 키위, 수제사과청

영양성분 : 열량(34kcal), 탄수화물(8g), 당류(6g), 조단백질(0.92g), 조지방(0g), 포화지방(0g), 트랜스지방(0g), 콜레스테롤(0mg), 나트륨(3mg)



회식한 다음날(48.08 kcal/100ml)


장 운동을 돕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체내 나트륨을 배출시켜주는 칼륨이 가득한 고구마와 바나나로 맛을 내어 여러분의 아침을 달달하게 채워드립니다. 특히 오랫동안 장트러블로 고생하셨던 분들에게 좋습니다.

원재료 : 고구마, 컬리플라워, 바나나, 양배추, 사과

영양성분 : 열량(48kcal), 탄수화물(12g), 당류(6g), 조단백질(0.28g), 조지방(0g), 포화지방(0g), 트랜스지방(0g), 콜레스테롤(0mg), 나트륨(3mg)









전반적으로 주스는 맛이 있었다. 일부 디톡스 주스의 경우 먹기가 힘겨운 제품이 있는데 맛으로만 평가하자면 수종수즈는 훌륭한 편이었다. 그 중에서도 개인적으로는 바나나의 부드러운 맛이 좋았던 '회식한 다음날'이 가장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맛이 있다는 것 외에도 수종주스가 좋았던 이유는 1)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았다. 동네의 유명 해독주스의 경우 한 병에 만원 가까이 한다. 2) 신선한 주스를 배달받을 수 있다. 매장이 회사가 있는 테헤란로에 위치해 있어 늘 신선한 주스를 바로 받아 마실 수 있다. 3) 결정적으로 밥양을 줄이는 효과가 있었다. 점심 식사 전에 마시면 꽤 포만감이 들어 실제 밥양을 절반으로 줄여도 크게 허기지지 않았다.


필자 외에도 수종주스에 대한 반응은 매우 높았다. 배달용 스쿠터 마련을 위해 3백만원을 펀드했던 오마이컴퍼니에서는 목표액을 훌쩍 넘기며 실제 스쿠터를 마련하기도 했다. 다이어트를 위해 혹은 건강 관리를 위해 해독주스를 찾는다면 수종주스를 추천해 본다. 


수종주스 공식 웹사이트 | http://www.soojong.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