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함이 살아있는 뚜레쥬르 리얼허니 순꿀 케이크

기자단-필진/CJ소셜리포터즈

by 하얀잉크 2014. 10. 20. 21:10

본문

뚜레쥬르 리얼허니 순꿀 케이크 찾아 삼만리


뚜레쥬르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따우스레스 자우르스'라고 외쳤던 칠봉이가 생각나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건강재료로 만든 빵이 생각납니다. 순우유, 순치즈~ 이번에 순꿀까지, 쭈욱 순수한 건강재료만을 넣어 시리즈로 만들어왔죠. 


개인적으로도 다른 제과점에 비해 단맛이 강하지 않아 뚜레쥬르를 좋아했습니다. 회사가 신사동에 있던 시절에는 뚜레쥬르 직영점이 근방에 있어서 자주 들러 아침을 해결했었는데요. 종종 이벤트로 치즈케이크를 저렴하게 구입했던 기억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주변에 뚜레쥬르가 없다보니 통 가보지 못했는데 얼마 전 CJ소셜기자단 활동으로 순꿀 치즈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득템했답니다.







매장입구부터 매장 내부까지 리얼 허니(REAL HONEY) 순꿀을 강조한 홍보물들로 온통 꿀밭(?)입니다. 순꿀 케이크만 있는 줄 알았는데 매장에 가보니 빵과 선물류, 음료까지 제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왜 리얼 허니냐면요. 영월산 아카시아 꽃꿀을 넣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케이크가 최고죠. 순꿀케이크는 <순꿀치즈케이크>와 <꿀벌왕국의순꿀대소동> 두 가지로 출시되어 있는데 아이들은 순꿀대소동 사고 싶다고 떼를 씁니다. 모바일 쿠폰은 순꿀치즈케이크인데 말이죠.


그... 그런데... 정작 없...따.

매장 가기 전에 전화해서 케이크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갔는데 가는 동안 팔려나봐요. ㅜㅜ 주말 저녁이긴 했지만 이렇게 인기가 많은 케이크였던가요? 두 종류 모두 Sold Out. 이 때부터 주변의 뚜레쥬르를 이잡듯이 찾습니다. 대학로점, 한성대점, 을지로점, 종각점... 결과는 모두 매진.





뚜레쥬르 리얼허니 순꿀 케이크 꼭 먹고 말거야~

 

얼마나 맛있길래 모두 매진될만큼 인기가 높은 것일까요? 찾아보니 이게 그냥 꿀이 아니라 청정지역으로 손꼽히는 강원도 영월의 깨끗한 환경에서 피어난 아카시아꽃에서 수확한 꿀만 100% 사용했다고 합니다. 





순꿀로 된 빵을 읽다! 뚜레쥬르 가면 한 번 맛보세요. 저처럼 허탕치지 말고 가실 때에는 미리 케이크 있는 지 확인하시구요.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이런 사태를~)


"순꿀 케이크~ 언젠가 먹고 말거야!"

예전 치토스 광고에서 기억남는 카피가 있네요. 참, 케이크말고도 벌집을 연상시키는 육각형 모양의 부드러운 브리오쉬 빵 안에 아카시아 순꿀이 듬뿍 들어간 <빵속에순꿀이>라는 빵도 꼭 먹고 싶습니다.  



- 이 포스트는 CJ소셜기자단 활동으로 뚜레쥬르 모바일 쿠폰을 제공받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