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필수 정보와 명당 티켓 구하는 비법

기자단-필진/한화프렌즈 기자단

by 하얀잉크 2014. 9. 28. 03:05

본문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필수 정보와 명당 티켓 구하는 비법


드디어 서울세계불꽃축제가 다음 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10월이 되면 가족 연례행사처럼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보기 위해 한강을 찾곤 하는데요. 벌써 올해로 4년째가 됩니다. 2011년 처음 한강철교 북단에서 강 건너의 불꽃축제를 보았었는데요. 그 매력에 푹 빠져 1년도 안빠지고 매년 챙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2000년 밀레니엄을 기념으로 시작되어 올해로 열 두번째 맞이한 불꽃축제라는 점! 알고 계셨나요? 왜, 진즉 몰랐을까요~ 이 화려한 불꽃쇼를! 그래서 아직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혹은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깨알 같은 정보와 명당자리 확보를 위한 명당티켓 구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개요>

- 축제 일정 : 2014년 10월 4일(토) 13:00 – 22:00

- 축제 장소 : 여의도 한강공원

- 홈페이지 : 한화불꽃닷컴 |  www.hanwhafireworks.com





>>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알고보면 재미가 두 배!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개최하는 한화그룹에서 올해 컨셉으로 잡은 것이 "Color Your Life"입니다. 불꽃을 보고 사랑, 희망, 기쁨, 편안함을 느끼고 모두의 삶에 빛바래지 않는 아름다운 색을 계속 입힐 수 있는 불꽃을 만들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것이라 합니다.






"Color Your Life" 당신의 삶을 물들이는 화려한 불꽃을 선보일 올해 참가국을 어디일까요?


영국, 중국, 이탈리아 그리고 마지막 한국 총 4개국입니다. 중국과 이탈리아는 서울세계불꽃축제의 단골 손님이죠. 하지만 영국은 아마 처음이 아닐까 싶은데 어떤 불꽃쇼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역시 가장 기대가 큰 것은 한국이죠. 한국을 대표하는 한화그룹의 화려한 불꽃쇼는 항상 피날레를 장식해 왔습니다. 초반에 보고 자리를 뜨지 마세요. 본격적인 불꽃쇼는 바로 피날레에 있습니다!





>>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올해 달라진 내용 챙기기


매년 가던 축제인데 뭐 다를 게 있겠어? 라고 생각했다면 경기도 오산입니다. 예년과 달리 불꽃축제에 변화가 있습니다. 올해 달라진 축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사전에 즐길 수 있는 불꽃마당이 확대되었습니다. 예년에는 솔라파크 1개소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면 올해는 확대된 불꽃마당에서 이벤트, 공연, 포토존 등의 다양한 축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앞서 말했던 올해 불꽃축제의 컨셉 ‘Color Your Life’의 중심 모티브가 되는 5가지 심상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예년에 기업색이 짙은 홍보 공간이었다면 올해 부터는 서울세계불꽃축제만의 Culture를 만들기 위한 Carnival 공간으로 꾸며질 전망입니다.




불꽃좌석 중심으로 설치되었던 LED 영상과 음향도 올해는 여의지구 전체에서 볼 수 있도록 확대됩니다. 해마다 더 많은 관람객들이 찾는 이촌한강공원(원효대교 ~ 한강철교)에도 올해 음악과 함께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영상과 시스템이 추가 설치된다네요. 참고들 하세요.


▦ 매년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특집생방송은 마포FM 107.7MHZ 입니다.



▲ 전체 행사장 구성 단면도 참고하세요.





>>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확보를 위한 불꽃티켓 이벤트


화려한 불꽃쇼를 관람하기 위한 필수 조건은 바로 명당자리 확보죠. 어디에서 보느냐가 매우 중요한데 보통 100만 명 이상이 한 자리에 모이다 보니 마음처럼 쉽지 않은 것이 바로 명당을 차지하는 것입니다. 가족을 위해 애인을 위해 고민은 깊어져만 가는데 일단 불꽃티켓 이벤트 응모부터 하세요. 


짠~ 하고 명당 중의 명당이 당첨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당첨 경품>

- DIAMOND TICKET (63빌딩 59층 스카이라운지 럭셔리 디너권 / 1인 2매) 5명

- GOLDEN TICKET (63빌딩 3층 주니퍼홀 로맨틱파티 패키지 / 1인 2매) 40명

- SILVER TICKET (63빌딩 앞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 좌석 관람권 / 1인 4매) 100명

- COFFEE GIFTICON (던킨 도넛 아메리카노 / 1인 1매) 2,000명


참여하는 방법은 한화불꽃닷컴(www.hanwhafireworks.com)에 들어가 불꽃 장인의 영상 관람 후 설명에 따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끝~ 무려 63빌딩 59층 스카이라운지 디너를 즐기며 내려다 볼 수 있는 기회가 10명에게나 있습니다. 





저는 아쉽게 꽝~ 하지만 기회가 5번까지 더 있네요. 9월 30일까지라니까 불꽃축제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도전해 보세요. 






불꽃장인 영상도 짜임새 있게 잘 만들었네요. 저도 올해 명당이죠. 불꽃좌석에서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다녀와서 후기와 함께 멋진 불꽃사진 올리겠습니다.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함께 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