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스타k6 벗님들 역대최고 콜라보 극찬 '당신만이' 다시보기

문화 리뷰/TV 연예

by 하얀잉크 2014. 9. 20. 02:14

본문

벗님들(곽진언, 임도혁, 김필)이 재구성한 <당신만이>


슈퍼스타k6, 오늘 벗님들의 콜라보레이션 보셨나요? 매년 매 시즌 슈스케을 본 리뷰를 블로그에 올려왔는데 시즌6는 아직 한 건의 글도 올리지 않았습니다. 지금 쓰는 글이 첫 번째 글로 기록될 것 같네요. 글을 쓰지 않은 이유는 1회 이후 방송을 보지 않았기 때문이고 방송을 보지 않았으니 당연히 글은 쓸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 오늘 우연히 방송을 보았는데 벌써 슈퍼위크가 진행되고 있더군요. 오늘 나온 모든 조가 죽음의 조라 불릴만큼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지만 곽진언, 임도현, 김필로 구성된 벗님들이 보여 준 무대 <당신만이>는 백미중의 백미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이제 다시 슈퍼스타K6를 봐야 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이승철, 윤종신, 백지영, 김범수 심사위원의 냉정한 심사가 불가능하게 만들었던 명품 콜라보레이션 무대. 방언터지듯 끊임없는 극찬을 이끌어 냈는데요. 보는 저 역시 격하게 공감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무대 못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방송 직후 발빠르게 Mnet에서 youtube에 친절하게 올려주었네요.



슈퍼스타k6 벗님들의 <당신만이> 다시보기




김필, 임도혁도 정말 잘 불렀지만 이 무대를 프로듀싱 한 곽진언은 윤종신의 말대로 정말 물건입니다. 더 자세한 리뷰는 아래 링크에서 계속됩니다.


▶ 관련글 - 2014/09/21 - 벗님들 <당신만이> 준 감흥, 슈퍼스타K6 다시 기적을 노래할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