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 웹진 표지모델! 드림서포터즈 대모집

사회적기업-소셜벤처/사회적기업 소식

by 하얀잉크 2014. 8. 6. 02:00

본문

웹진 표지모델 비롯 드림기자단! 드림서포터즈! 드림칼럼니스트 모집


'착한공부 프로젝트'를 비롯해 우리사회 다양한 소셜미션을 추구하는 소셜벤처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대표 이의환)이 웹진 <드림메이커>의 표지모델을 모집한다. 월간 웹진 ‘드림메이커’ 9월호 표지모델은 대한민국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표지모델로 선정될 경우 30만원 상당의 프로필 사진 증정과 월간 웹진에 본인의 인터뷰 기사가 게재된다. 이밖에도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과 함께 할 대학생 드림기자단, 드림서포터즈, 드림칼럼니스트를 찾고 있다.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과 함께하고 싶다고 자신의 재능을 점검한 뒤 분야에 맞게 지원하면 된다. 표지모델부터 기자단, 서포터즈, 칼럼니스트까지 다양하게 모집하므로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과 함께할 절호의 기회이다. 활동기간은 8월부터 내년 1월까지이며 희망자는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 공식 웹사이트 (www.dmifamily.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8월 11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8월 12 ~ 14일 동안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15일 경 확정되며, 발대식 및 O.T는 16일에 열릴 계획이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확대되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드림기자단은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의 프로젝트와 청년들을 위한 기사작성 및 영상제작 등의 임무를 맡는다. 드림서포터즈는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의 온·오프라인 기업 홍보 활동, 마케팅 아이디어 기획 및 실행 등 기업 실무를 직접 체험한다. 드림칼럼니스트는 글로 세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청년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주)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은 대한민국의 다양한 사회적 이슈를 해결하며 이윤을 창출하고, 발생된 수익금을 사회 공헌(CSR) 사업에 재투자하고 있는 소셜 벤처기업이다. 현재 기존 과외비의 1/3에 해당하는 저렴한 교육비로 누구나 경제적인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착한공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공부하는 ‘역사학교 S.H.E' 프로젝트를 무상으로 전환한 (주)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은 수익금을 개발도상국 ‘우물 시추 사업’ 및 ‘학교 설립 사업’ 등에 재투자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지원페이지로 이동한다>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은 이의환 대표와 사회적기업가 인터뷰로 인연을 맺은 소셜벤처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 2014/06/06 - [사회적기업가 인터뷰] - 드림메이커 인터내셔널, 사교육시장에 도전장 낸 소셜벤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