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엔크린, 광수의 feel 충만한 트루 댄싱머신 이벤트

Life/일상다반사

by 하얀잉크 2013. 11. 13. 07:00

본문

엔크린 트루댄싱 이벤트, 아이패드 미니 등 다양한 경품 행사


흔히 광고를 ‘30초의 미학’이라고 부르는데요. 요즘 TV에서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가 있다면 바로 대세남 이광수가 출연하는 SK엔크린 광고가 아닐까 합니다. 확실한 캐릭터로 패떳의 엉성천희를 뛰어넘어 개그맨 보다 웃긴 배우 <런닝맨> 이광수의 출연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는데 진지한 얼굴로 춤추는 트루 댄싱이 더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죠. 


SK엔크린의 톡톡 튀는 광고시리즈와 함께 요즘 주위에서도 많이 참여하고 있던데 재미진 대국민 트루 댄싱머신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늘 Feel이 충만한 댄스로 웃음을 주었던 이광수가 SK엔크린 CF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트루 댄스를 선보였죠. ‘트루트루트 트루트루트 트루트루트 따라라~” 과거 개그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인기를 모았던 만사마의 배경음악이라 귀에 익숙한 인도풍 음악에 맞춰 선보인 댄스는 중독성이 강해 보고 또 보게 됩니다.



SK엔크린의 광고로 알게 된 트루 3가지!



[진심을 채우다, 시선처리 편]



 


정말 신나죠? 가장 먼저 알게 되었던 SK엔크린 광고 <시선처리 편>입니다. 주유소에 가면 남성들의 시선은 이성을 향하거나 가격을 응시하게 되죠. 여기 광고에서는 ‘기름부터 확인하자’고 말합니다. 저도 며칠 전 가격이 저렴해 자주 찾는 SK엔크린 주유소에 갔다가 투명주유기를 보고 이거 뭐지? 궁금했었는데 기름이 주유되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한 것이었군요. 이제부터는 한 눈 팔지 말고 투명주유기를 뚫어져라 보며 정품인지 확인해야겠어요 ^^



[진심을 채우다, 공간초월 편]

 




이번 SK엔크린 광고 시리즈 중에서 가장 재미있고 놀라웠던 것이 <공간초월 편>이었는데요. SK엔크린이 국내정유업계 1위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해외 수출까지 한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미국, 네덜란드, 호주, 프랑스, 중국 등 세계 10여개 국에 수출되고 있다고 하네요. 한국의 광수도 넣고 미국의 찰스도 넣고, 프랑스의 프랑스와도 넣는다는 컨셉으로 잘만들어진 광고입니다.



[진심을 채우다, 일당백 편] 

 




SK엔크린 광고 시리즈의 마지막 하나는 <일당백 편>입니다. 이광수가 나오지 않아 의아했던 광고이기도 한데 GPS 전자봉인 수송 시스템을 통해 위성으로 실시간 지켜주기 때문에 천명의 보디가드도 필요없다는 컨셉의 내용입니다. 이광수와 함께 출연한 모델은 전문 CF모델인가 했더니 드라마 <구가의 서>에 ‘박청조’ 역으로 나왔던 이유비라고 합니다. 실제 CF모델로 많이 활동했고 탤런트 견미리 딸로 잘 알려져 있죠.





광수보다 찰지게 유비보다 예쁘게 도전! 엔크린 트루댄스


이렇게 다시 보니 세 편의 광고가 참 많은 메시지를 담고 있었네요. 그 밖에도 품질유지를 위해 SK엔크린에는 3천 명의 오일마스터가 있다는 사실, 친환경 경영과 무재해 추구로 친환경 마크를 획득했다는 사실 모두 True였습니다. 왜, CF 배경음이 ‘트루’를 반복해 외치는 지 아시겠죠? ^^



    


세 편의 엔크린 광고를 자세히 보는 것만으로도 <엔크린 퀴즈쇼>에서 만점을 받았습니다. ^^ 100점 받고 응모했는데 선물 받았으면 좋겠네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500명), 모바일 주유권 3천원 권(1,000명)을 준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 보세요.


엔크린 True 캠페인 사이트- 엔크린 퀴즈쇼 바로가기



SK엔크린 True 캠페인 사이트(www.trueenclean.com)에 가시면 더욱 많은 이벤트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광수보다 찰지게 유비보다 예쁘게 엔크린 트루 댄스를 출 수 있다면 도전해 보세요. 나만의 트루 댄싱을 뽐내고 1위~10위 안에만 들면 아이패드 미니2를 손에 쥘 수 있습니다. 선착순 1천 명에게는 무조건 주유권을 주고 추첨을 통해서도 닥터 드레 헤드폰 등을 주네요.


댄스에 자신이 없다면 투표만으로도 선물을 받을 수 있어요. 무려 2천 명에게 준다니 응모해보세요. 페이스북을 통해서 추천할 수 있네요. 올라온 영상들을 보니 참 재미있고 열정적인 걸작들이 많습니다.



엔크린 True 캠페인 사이트- True 이벤트 소개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트루 댄싱 in 스트릿


마지막으로 경쟁률이 높은 온라인 이벤트에 낙담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고급 정보 하나 드리겠습니다. 엔크린 True 캠페인 사이트를 보며 <트루 댄싱 in 스트릿>에 대해 궁금증이 많았을텐데요. 엔크린 트루 댄싱 행사가 도심에서 펼쳐진다는 것 외에는 아직 공지된 것이 없죠. 현장에서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팍팍 올라간다는 사실 아시죠? 제가 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엔크린 트루 댄싱머신 이벤트는 총 4번 실시되는데요.


먼저, 경품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는 팁으로는 SK엔크린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루 댄싱 참가자 사전등록을 하게 되면 트루댄싱 머신 이벤트 참가시 100점을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사전등록은 필수겠죠?


다음으로 일정과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1회차: 11/16~17 (11:00~19:00) 장소: CGV 상암(실내)

2회차: 11/20 (11:00~19:00) 장소: 여의도 IFC몰 지하 노스아트리움(실내)

3회차: 11/23~24 주말 (11:00~19:00) 장소: 반포 센트럴시티 1층 터미널 대합실앞(실내)

4회차: 11/30~12/1, 주말 (11:00~19:00) 장소: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A (실내)



11월 16일 CGV상암에서 시작해 12월 1일 영등포 타임스퀘어까지 방문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한다니 온라인에서 반응이 시원찮다 하는 분은 직접 현장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습니다. ^^ 저도 오늘부터 아이들과 특훈 들어가야겠네요. ㅋ


 



아이패드 미니, 겨울을 따뜻하게 해주는 무릎담요와 손난로 등 현장 이벤트에 참여해도 다양한 선물이 제공됩니다. 경품은 추후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구요. 트루 댄스 뽐내는 것 외에도 인증샷을 SNS에 자랑해도 경품의 기회가 주어지네요.



<참여 방법>

1. SK 엔크린 Dancing Machine- True Dance Game Event(머신 안에 영상보며 따라 추고 게임하고 선물 증정)

2. SK 엔크린- 친구에게 내 SNS로 인증샷 자랑하기 & SK 엔크린 facebook ‘좋아요!’ 참여하고 확인후 기념품 증정 Event



재미있게 광고도 보고 이벤트로 선물도 받는 지금까지 SK엔크린 True 캠페인 포스팅이었습니다. 이 글은 SK엔크린 캠페인과 함께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