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센스 돋는 시지온 라이브리의 추석 명절 선물, 윷놀이셋트

Life/일상다반사

by 하얀잉크 2013. 9. 19. 13:00

본문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 추석입니다. 올해는 한가위의 넉넉함만큼 주말이 더해져 5일의 연휴가 이어지는데요. 모두들 즐거운 명절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추석명절 며칠 전 주인집 어르신이 부르셔서 무슨 일인가 올라가 보았더니 배 한상자를 주시며 추석 잘 쇠라고 하시더라구요. 예상치 못한 선물에 당황스러우면서도 인정있는 넉넉한 마음에 참 감사했습니다. 돌아서면서 무엇으로 답례해야 할 지 고민이었는데 다들 명절이 즐겁긴 하지만 주위에 무슨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이 되기도 했죠.

 

이번 추석에 제가 받은 선물 중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센스있었던 선물을 소개해 드립니다.

 

 

 

 

택배가 하나 와서 무언가 열어보았더니 이런 깜짝 선물이 들어있었습니다.

소셜벤처 시지온에서 보내준 것입니다. 소셜댓글 라이브리 크루(Crew)로 활동하고 있다 보니 보내 준 것 같습니다. 실질적으로 별다른 활동도 못하고 있는데 명절에 잊지 않고 챙겨주었네요. ^^

 

라이브리와 함께하는 모두의 유유윷!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윷놀이 셋트 같습니다.

 

 

 

 

 

원통 안에 무엇이 들었을까 궁금증이 커집니다. 꺼내보니 라이브리 로고가 새겨진 헝겊 주머니가 나오네요.

이제 슬슬 감이 잡힙니다. ^^

 

 

 

 

짠~ 열어보니 깜찍하게 라이브리가 새겨진 윷가락이 나오네요.

보통 윷가락에는 없는 『뒷도』도 새겨져 있습니다. 우리집에서는 빠꾸도라고 원색적인 발음을 쓰는데 윷놀이에 복병이 바로 빽도입니다. 윷놀이 판과 말도 빠질 수 없죠.

 

 

 

 

 

근데 윷놀이 판이 두 개네요. 하나는 일반 윷놀이 판이고 하나는 시지온에서 특별히 제작한 윷놀이 판입니다. 기본 룰은 같지만 "옆사람에게 건강하시고 사랑합니다. 안아주기" "사랑하는 만큼 용돈주기" "1회 쉬기" 등 재미난 아이디어가 더해졌네요. ^^

 

값비싼 추석 선물은 아니지만 가족들과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윷놀이에 반드시 필요한 윷놀이 셋트. 누가에게 주어도 좋아할 센스있는 선물이네요. 감사합니다. 시지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